티스토리 뷰

속초 바다정원 카페 인생샷 건지기에 딱인 곳


 이번 가족속초여행에서 정말 좋은 곳을 찾았는데요? 바로 인생샷을 건지기에 참 좋은 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다.


 맛있게 저녁으로 가족끼리 회와 매운탕을 먹고서 간단히 마실것도 마실겸해서 속초에있는 카페를 가려고했습니다. 하지만 아무 카페나 가는 것이아니라 미리 조사를 해온 유명한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바로 그곳은 속초의 인기가 많은 카페로 소문난 바다정원이라는 곳입니다.

속초인생샷 찍는곳


 동명항에서 조금만 차를 타고 나오면 나오는 곳인데요? 카페치고는 상당히커서 이게 카페맞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름이 바다정원인 만큼 역시나 바로 앞에 정말 바다가 있습니다. 군사지역이라 철조망이 쳐져있긴하지만 전망을 보기엔 문제가 되지않고 바다특유의향과 소리가 있기에 너무나 좋았습니다.

 동해바다여행의 맛과 멋이라는 그곳 사실 알고보니까 1층이 카페를 운영하고있었고 2층이 식당 3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였습니다. 식당에서는 물회파스타랑 또 붉은대게파스타(무슨맛일까요) 꽃게파스타 역시 바다근처라서 그런지 해물관련된 것들을 주제로 팔고있었습니다. 피자도역시나 해물로 만들어진 하하 가격은 거의 2만원안되는 정도로 팔고있더군요.




 또 빵도팔아요. 평일 저녁 6시 이후에는 빵이 무려 삼십퍼센트나 할인이 된다고합니다. 빵을 먹으려고 간것은 아니었으므로 아쉽게됬네요.


 그리고 속초바다정원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뒷부분입니다. 엄청큰 마당이라고 해야하나 아니 정원이있습니다. 잔디가 아주 이쁘게 깍여있어요. 무슨 골프장인줄알았어요. 그리고 곳곳에 정말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 가득합니다. 일단그냥 정원자체가 아주 잘 되어있어서 찍기만 해도 인생샷을 건질 수가 있고 다양한 캐릭터동상들과 여러소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것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속초바다정원 전경




 저는 살짝 저녁에가서 어둡긴했지만 그래도 괜찮았었는데 만약 해가좀 떠있을 때 갔었더라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좀 아쉬웠던 것이 3층에 있다는 스카이라운지는 못가보고 와서 생각이 좀 나네요.~ 

 1층에있는 카페에서 레몬그라스(허브)랑 아메리카노 저는 쿠앤크쉐이크를 먹었습니다. 쉐이크위에는 휘핑크림인가 생크림인가 잔뜩올려져있고 쿠엔크가 뿌려져있고 박혀있습니다. 아주 달달하고 그렇다고 그렇게는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속초바다정원카페 가격표메뉴




 공간도 엄청커서 학교에서단체여행이나 수학여행에도 좋을 것 같고 각종 워크샵모임여행때도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건물만 있으면 보통일텐데 뒤에있는 정원이 엄청 넓어서 정말 축구라도 할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여기는 빵도 파니까 베이커리카페라고할 수도 있겠네요. 빵은 먹어보질 못했지만, 아마 맛있을 것 같네요. 속초하면 아마 바다정원을 아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고 또 많이들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인생샷이 목적인지는 몰라도 역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모델인것 같으신 분도 와서 포즈를 잡고 상당히 고급져보이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셔서 구경하나 잘 했네요. 가족들과 함께 좋은 사진들도 많이 찍고 즐거운 시간 보낸 것 같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보세요.!


@속초 봉브레드 빵집 마늘빵 바게트 먹어봤어요

@속초 하얀파도 펜션 오션뷰까지? 시원하게 피서보냈어요

@속초 만석닭강정 순살 먹어봤다 [ 택배, 영업시간, 보관 정보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