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만석닭강정 순살 먹어봤다 [ 택배, 영업시간, 보관 정보 ]

속초 만석 닭강정 먹어보기 성공


이번 여름 가족여행은 속초로 휴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먹을 것이 많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속초 중앙시장에 위치한 만석닭강정입니다.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의 먹거리라고 합니다.

제가 간 곳은 중앙시장 안에있었던 만석닭강정이었는데


만석닭강정택배만석닭강정 메뉴



여러곳에 간판이 있는 것으로 보아 속초에 여러군데 위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는 시장이아닌 건물에 위치한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어차피 같은 브랜드이니까 맛은 아마 똑같겠죠?

만석 닭강정이 유명해져서 그런지 몰라도 군데군데 비슷한 디자인의 닭강정집이 많았습니다.

유사품에 아무래도 주의 하셔야 겠습니다.ㅎ


속초 만석닭강정 분점

저는 다른 곳이 아닌 시장점을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중앙시장에 위치해있는데요?

글 밑에 지도를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시면됩니다.

위치 찾는 법은 카카오맵이나 네이버지도를 이용해서 GPS(위치)를 켜주시고 자신의 위치를 클릭해주면 쉽게 이동이 가능해요.


속초에는 엑스포본점, 시장1호점, 시장2호점이 있습니다.

3군데에서 가까운 곳을 가면 좋겠죠.



브랜드마크가 뭔가 동네 닭강정 집이랑 비슷해서 동네에도 이름이 만석닭강정인가 하고 생각했네요.

메뉴는 크게 뼈와 순살로 나뉘며, 보통맛 화끈한맛, 후라이드가 있습니다.

닭(뼈,순살)은 모두 국내산 닭을 사용했네요.



사실 맛있는것은 뼈가 더 맛있지만, 후딱 먹기에는 순살이 편한지라 보통맛으로 순살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지금보니 후라이드도 있는데 다음에는 후라이드도 같이 먹어봐야겠네요.ㅎ

가격은 순살이 천원 더 비싸네요.


그리고 반품과 교환은 식품 특성상 재판매가 안되어 안된다고합니다.

그러니까 살 때 아주 고민고민해서 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순살이라 그런가 양이 더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양도 많고 양념도 잘 쳐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은 조금 먹고난 뒤에 찍은 것이라 적어보일 수 있어요. ㅋㅋ

사실 여느 닭강정과 비슷한 맛이긴한데, 닭강정 본가에서 만든 제대로된 맛이라고 하니 더 맛있는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지금 보니 또 먹고싶어집니다..


보관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고나서 따뜻하게 먹었다가 냉장고에 넣어주신뒤,

꺼내서 차갑게 드셔도 맛있고 또 전자레인지에 대워 드셔도 맛있어요.


본점위치명함 전화번호

속초 만석닭강정 택배

주문은 바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날짜를 선택해 주문하시면됩니다.

간단히 주문이되니 꼭 속초를 여행하지 않아도 택배로 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입니다.

이정도 영업시간이라면 충분히 사먹을 수 있겠죠?

명함에 홈페이지와 전화번호도 첨부해드립니다.

속초로 가족여행시 맛집은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참고해서 맛있는 닭강정 드셔보기 바랍니다.

아마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


2017/08/02 - 속초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여행할 때 꼭 들려봐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