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그리고 치플레 후기 (+메뉴 가격 정보)


 여느때와 같은 배가 고파지는 저녁이었습니다. 친구들과 아니 룸메이트들과함께 시켜먹기로 한것은 치킨이었어요. 그런데 제가 처음 먹어보는 곳인 바로 처갓집치킨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룸메이트로 지내고있는 동생이 여기서 저번에 먹어봤다는데 맛있다고해서 믿어보기로 했죠. 사실근데 치킨이면 아무것이든지 상관이 없는지라 저는 신경끄고 그냥 할일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냥 뭐 이런저런 똑같은 맛있겠지 하고 그려러니 하고 말입니다.


 그런데 인생치킨을 하나 더 찾은 것 같습니다. 바로 그것은 처갓집양념치킨중에 하나인 슈프림양념치킨이었습니다. 게다가 순살로시켰네요? 먹자마자 이건 맛있는 맛이다. 엄청먹어대기 시작했습니다.


처갓집슈프림양념치킨

 일반적인 양념치킨이라고 해도 무방하겠으나 슈프림이라고 위에 치즈소스인지 무슨마요소스인지 뿌려져있는데 이 조합이 정말 저는 마음에 들더군요.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한탄스러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하나 집어 먹을 때마다 사라져가는 녀석들의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새벽이라 글이 이렇네요.


처갓집치플레양념치킨

 그리고 다른한마리는 바로 어떤거냐면 바로 처갓집치플레양념치킨이었습니다. 이거는 무슨 양념칰힌이긴하지만 위에 호루라기가 아니 문어가루가뿌려져있습니다. 그 다코야키위에 뿌려주는 그 가루문어있지않습니까? 그게 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좀 맵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도대체! 처가집은 뭘하길래?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못참겠어요.

 전 개인적으로 슈프림양념치킨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매운치플레보다는 supreme을 위주로 해치웠습니다. 슈뿌임하게 콜라와 함께 해치운뒤 배부르고 고요한 타임이 찾아왔습니다. 가득찬 위에서 느껴지는 포만감만 아니었다면 계속 먹고싶었네요.


 이런 갓치킨을 발견하게되다니 기숙사에서 같이지내고 있는 동생에게 아주 고맙네요. 그래도 이런거 자주먹는건 안좋으니 한달에 몇번간격으로 먹어야겠습니다. 맛있다고 막먹으면 지갑이막막해지기 때문에 관리를 해야합니다. 저도 매일 2마리씩 먹을 수 있는 날이 올겁니다.

처갓집메뉴가격

 감히 치느님에게 가격을 매길 수 있습니까? 그런데 매겨져있어서 메뉴판을 찍어왔습니다. 바로 처갓집메뉴와가격표입니다. 제가먹은 슈뿌임양치념킨은 오리지널이 1만7처넌 다리날개순살만 있는 것은 1만8처넌이었네요. 다른 치킨들도 사실 비슷비슷합니다. 이왕이면 세트로 먹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간만에 치느님을 찬양하는 글을 아주 잘 쓴것 같습니다. 신격화한다는게 아니라 그냥 너무 맛있다는 의미입니다. 친구녀석들도 아주 잘 먹어서 보기좋았네요. 방문하신 여러분들도 좋은 선택하셔서 맛있게 드시기 바래요.!


치느님을 찬양하는 다른 글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민락점 먹어본 후기 공개

>교촌치킨 메뉴 허니콤보 레드반반 평가

>치킨 bhc 뿌링클 가격과 메뉴정보 후기

>누룽지+통닭 치즈의 융합 누통치를 먹고 (의정부 누통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군포시 당동 914-5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