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DMIN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공개 (저번 달)

열혈허슬러 상추님 2017.07.06 00:00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공개 (저번 달)

 


 본격 적으로 하루에 매일 포스팅을 한 6월달, 쓸 주제가 별로 없어서 계속 찾아서 꾸역꾸역 하기도하고 간단한 생각이나 일상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애드센스를 5월 부터 달기 시작했는데 두 번째 달인 6월의 수익을 공개하기로했습니다. 사실 블로그를 시작하기에 앞서 정말 수익이 생기나? 그럼 얼마나?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건데 그래서 이렇게 공개하도록하겠습니다. 수익만 공개하는 것은 정책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구하네요. 제가 공개하는 내용은 3달 정도 운영한 저의 블로그에서 발생한 것이 맞는 팩트입니다. 능력에 따라 한달 운영해도 엄청난 수익이 발생하는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그럼 제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합니다.


 


2017년 6월 달 총 29.55달러입니다. 




 네이버 환율 검색으로 조회해본 결과 29.55달러는 우리 돈으로 3만 3천 879원이네요! 와우! 치킨 두마리를 시켜먹을 수 있는 수익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그 치킨으로 다시 포스팅을! 이런 것이 바로 창조 경제일까요?ㅎㅎ 이 번달은 따지면 하루에 1달러씩 번 셈인데요? 현재 다음 목표로 잡고있는 것은 하루 10달러입니다.


 그런데 고수님들이 말씀하는 '절대 돈을 쫒지말라'는 조언의 말들. 사실 6월달은 애드를 달고 얼마안된지라 어서 수익을 내고 싶은 마음에 돈을 쫒으며 포스팅한 것은 사실인 것 같다. 그러다보니 운영에 재미가 있다기보다는 의무감과 부담감이 컸던 것 같다. 그래서 이쯤 되서 마인드 셋팅을 다시 해야하지 않을까싶다. 초심찾기. 수익을 위한 글을 쓰기보다는 친절한효자손님의 말씀대로 방문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양질의 글을 쓰도록 더 노력해야겠다. 노력의 결과는 반드시 돌아온다는 것을 계속해서 생각하며 말이다.


 양질의 포스팅을 쓰기로 다짐하며, 그럼!




관련된 다른 글

2017/07 - 블로그 통계, 분석하기 6월도 상승세

2017/07 -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변경 G-skin 2 적용

2017/05 - 구글 애드센스 수익 기준액 도달 (Google AdSense Pin)

2017/06 - 1일 1포스팅 요즘 사는 일상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