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미국 해외 우편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드디어, 우편으로 구글 애드센스의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알바 끝나고 오니 어머니께서 가져다 놓으셨더 군요. 우편함에 꽂혀있는 것을 직접 발견하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마치 쇼핑한 택배가 도착한 그런 기분이었어요.




 핀 번호를 왜 받아야 하지?

 구글 애드센스, 광고(AD)소스를 자신의 블로그에 삽입하고 일정 수준의 수익이 달성되고나면 자신이 살고있는 거주지에 직접 우편물을 발송하여 인증을 하게 됩니다. 즉, 정말로 그 곳에서 살고있는지 인증이 되어야 수익이 지급될 조건이 마련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조금 오프라인적인 방법이긴 하지만 확실한 본인 인증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 주소가 공개되는 것 빼고 말이죠.


 어느 정도 수익이 달성되어야 핀번호를 받을 수 있는지는 밑에 글 참고하시길.


 그런데 사실, 핀 번호를 받고 나서 바로 잔고에있는 수익을 바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수표나 해외 통장 계좌로 이체받기 위해서는 100달러의 누적 수익금과 외화 입출금 통장이 필요합니다. 이 것과 관련된 내용은 다음에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개봉을 하기 위해서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모두 제거해서 뜯어 주어야합니다. 가운데에는 Google AdSense 로고가 박혀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온 우편물은 처음이라 참 신기했습니다. Air mail 이라고 되어있고 잘 살펴보니 필리핀 에서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왜 필리핀 일까요? 궁금하게




 위와같이 뜯어주시면 드드득 하고 점선이 있어서 잘 뜯깁니다. 양쪽위아래 모서리를 그냥 다 뜯어서 제거해줍니다. 아주 보안이 철저하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본인 아닌 사람이 악의 적으로 뜯을시에는 . . 생각도 하기 싫네요.


 뜯어서 펼쳐보니까 저렇게 파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문화상품권 뒤에서 일련번호가 안보기엑 되어있듯이 핀번호를 빛에 비춰서 못보게 저렇게 되어있군요. 와우 역시 구글.


 핀번호는 살포시 휴지로 가려주었습니다. 모자이크 한다고해도 폰에 남아있는 사진이 해킹되거나 할 수 있기때문에, 몹쓸 걱정이지만 그래도 안전한게 뭐든 좋으니까요.



 PIN 번호 등록하기

 1단계 :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

 2단계 : 설정 아이콘인 톱니바퀴를 클릭

 3단계 : 계정정보에서 주소인증을 클릭

 4단계 : 핀번호 입력 끝.




 사실 저렇게 되어있지만 더 간단합니다.



 계정 로그인 하면 이렇게 그냥 위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가 뜨는데 옆에 작업을 눌러주시고요.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밑에 PIN 입력이라고 있는 곳에 번호를 써주시고 제출해주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구글 애드센스의 핀번호 우편물을 수령한 후기 그리고 핀번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이제 100달러까지 빠르게 달려서 수익을 받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물론 꾸준히 운영을 해야 되겠죠. 마치 구글의 노예가 된듯한 그런 기분이 들지만, 즐기면서 블로그 운영을 해나가도록 해야겠죠. 글쓰는 건 좋은 일 이니까요.


 다음에는 외화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는 방법과 후기를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힘이됩니다.



카카오스토리로 받아보는 여러가지 다양한

최신의 글들! "이곳"을 눌러보세요.

새 소식을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