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 단지 3개월 얼마나 늘었을까?

애드센스수익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이사하며 구글애드센스를 가입하고 단지도 벌서 3개월 가량이 흘러버렸다. 과연 얼마나 수익이 늘고있을까? 물론 블로그를 수익내려고 하는 건 아니지만, 분명히 애드센스를 단 이상 그 목적도 포함되어 있다고 암묵적으로 말해주는 것이다. 구글애센에서는 클릭율이나 이런 세세한 정보공개를 제외한 달의 총 수익 등은 공개할 수 있게 허용해 주었기에 블로그에 이렇게 기록을 해 둔다.


어느누군가의수익해외 어느 누군가의 수익 (출처:이미지 내 주소)

 사실 블로그를 운영중이고 애드센스까지 달아둔 사람이라면 가장 궁금한 것이 다른 사람은 얼마나 나오고 있을지 아니겠는가? 또 아직 살펴만보고 할지말지 고민중인 분들도 분명 많이 찾아 볼 것이다. 그렇기에 이렇게나마 수익 정보를 공유하면 같은 블로거들에게 또 입문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공개를 해 보려고합니다.


 지난 번에 마지막으로 공개했던 것이 6월달 수익이었는데요? 이 때는 약 치킨 두마리 정도를 시켜먹을 수 있는 용돈이 생겼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글을 참고하시길.

6월 블로그 수익

그럼 7월달은?

8월달 수익8월달 수익

 7월 달에는 그 전달 보다 124%가 상승된 66.26달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7만5천5백원 정도가 되는 금액이죠? 이제 치킨을 5마리 정도 사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주 감동적이네요. 저의 꾸준성을 방문자님들도 알아주는 듯 합니다. 전달 대비 그래도 아주 많이 오른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달은 7월 달보다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승세가 계속해서 이어지면 참 좋을 것 같네요. 그러기 위해서 꾸준히 포스팅을 해 나가야 겠습니다.

여태까지 번 수익은?

여태까지전체수익현재까지 전체 수익


 일 단위로 따져서 여태까지 번 수익은 총 152.28달러입니다. 한화로 따지면 17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죠. 적은 돈은 당연히 아니지만 저는 더 목표를 높게 가지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런 수익공개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왜냐하면 좋게보시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당연히 안좋게 보시는 분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도 이런 정보가 분명히 도움이 되는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그 분들을 위해서 이런 글을 쓸 수 있게 됬네요.

앞으로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더욱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9월에는 복학을 하게되면 사실상 글을 쓸 시간보다는 공부하는 시간을 더 많들어야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른 학우 여러분들이 술마시는 시간동안 만큼만 저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묵묵히 포스팅 길만 걷는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한명이라도 있다고 생각함며 계속해서 운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덧글 달아주시면 꼭 답변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공개 (저번 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등록 후기 - 미국 해외 우편

구글 애드센스 2차승인 가입 하루만에

댓글
댓글쓰기 폼
네이버 이웃추가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