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수익 기준액 도달


  드디어 오늘! (17년 28일 일요일) 구글 애드센스 알림으로 부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서 지급이 보류중이라고 떴습니다.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한달이 되어갈 무렵인데요. 벌서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 기준액인 10$를 넘어서서 주소를 인증하라는 메세지가 떴습니다.



 사실 하루 1개의 포스팅을 하자고 마음먹었는데 그렇게 열정을 불태워서 포스팅을 못하고 미루다가 몇일 간의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성과를 가져오니 아주 감격스럽습니다. 앞으로는 하루 한개의 포스팅을 지키기위해서 더욱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핀번호 발급

 구글 애드센스 측으로 부터 축하합니다! 라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처음에 2차신청 인증에 성공했을 때가 기억 나네요. 2차 승인에 성공한 인증글 [글 보러가기] 을 참고하세요. 이제 2차 인증에 성공해서 (애드고시 라고하는)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달았다면 이제는 그 광고로 인해 누적된 수익금을 받아볼 차례입니다. 이 것도 아주 치밀합니다. 바로 실제 본인이 맞는지 주소를 아날로그적으로 확인합니다. 바로 우편물입니다. 구글에서 직접 우편물을 실어 보내줍니다. 그러면 그 우편안에 핀번호(pin number)가 같이 오는데 그 번호를 저기 입력란에 입력해주면 됩니다. 주소까지 직접확인해야 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핀번호를 3회 잘못 기입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니까 정확히 잘 보고 입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입 수익지급은 미국달러인 USD로 지급됩니다. 그런데 바로 받을 수 있느냐? 그건 아닙니다. 주소확인을 하고 핀번호를 입력하는 단계는 바로 초기에 10달러를 넘어섰을 때 이고 본인의 통장 계좌로 지급 받을 수 있는 때는 총 누적금액이 100달러가 넘었을 때 입니다. 즉 100달러가 넘어야 현실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꾸준히 글을 쓰다보면 어느순간 100달러가 넘어 있는 그 순간이 올거라고 생각하면서 노력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곧 핀번호가 우편으로 발송되어 올텐데 오게되면 인증글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외화입출금통장을 만들 기회가 보일 것 같습니다. 추가로 외화입출금통장을 개설할 때도 따로 글을 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달러도 정식적으로 만져볼 기회가 온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곧 배달될 핀번호를 위해 우편함을 아주 잘 살펴봐야 할듯 싶습니다. 편지를 주고받지않는 현실때문에 우편함을 보지 않은지도 꽤 오래된 것 같은데 내일 부터는 우편함을 꼬박 꼬박 확인하면서 집을 다닐 것 같네요. 



 광고로 대부분의 돈벌이를 하고 있는 회사 구글. 모든 사람들이 구글AD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구글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좋은 협력관계가 되어 공생했음 좋겠네요. 또 다음의 티스트리 블로그도 계속해서 흥해줬음 합니다. 정보화 시대에 넘쳐나는 정보들 중에서도 우리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한 발 더 앞서갔으면 하면서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