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빨간사춘기 아이스크림 디저트 앤 치즈케이크

남이 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뮤비MV)속 아이스크림


 엇 그제인 2017년 6월 13일, 볼빨간 사춘기가 스무살과 함께 새 앨범을 냈습니다!


 바로 '남이 될 수 있을까' 라는 곡인데요. 이번 곡은 한순간에 던져진 말과 한마디의 말로인해 한순간에 남이 되버릴 수 있는 순간을 다룬 곡입니다.


 '우주를 줄게'가 우주 대 히트를 치면서 떠오른 볼빨간사춘기, 중독성의 있는 특이한 목소리의 소유자인 보컬 안지영과 기타 베이스 그리고 랩을 맡고있는 우지윤 또 소녀소녀한 비주얼로 연령대 상관없이 팬심을 사는 그룹인 것 같아요.


남이 될 수 있을까 MV 중


 이번 글에서는 신선하게 이번 볼빨간사춘기 신곡인 '남이 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뮤비)에 등장한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알아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제의 아이스크림은 바로 뮤직비디오의 1분 31초 쯤에 등장하는 아이스크림인데요.


 이 아이스크림은 바로,



 롯데의 아이스크림인 디저트 앤 치즈케이크 (Dessert & Cheese Cake) 라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은 말 그대로 고소한 치즈를 담은 치즈케이크 딸기 아이스크림이 위 아래로 있는 맛입니다.




 어때요? 뮤비속 아이스크림과 똑같네요. 맛도 참 맛있습니다. 정말 식사 후에 디저트로 입가심용으로 딱입니다. 저렴하게 리얼 치즈케이크의 맛을 충분히 봤을 때쯤엔 딸기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들어와서 상쾌합니다. 칼로리는 120kcal로 아주 적당합니다.


 사실 포스팅하게된 계기는 얼마전에 아이스크림을 한보따리 사왔었는데 오늘 볼빨간 사춘기 신곡 뮤비를 보다가 안지영님께서 먹고있는 아이스크림이 어디서 많이 본 아이스크림인데 하고 설마했는데 얼마전 사온 아이스 크림 중에 있는 아이스크림이어서 급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쯤 되면 볼빨간 사춘기의 신곡인 남이 될 수 있을까의 뮤비가 궁금하지 않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날씨 좋은 날 분위기 좋은 이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볼빨간사춘기의 달콤한 목소리를 들으며 뮤비속 등장하는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어보세요~!


 쓰면서도 오글 거렸는데, 그래도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정말 사서 먹어보세요. 후회 안하실 거에요.


 어떤가요 볼빨간사춘기가 먹은 아이스크림 찾기~


 도움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힘이됩니다!


카카오스토리로 받아보는 여러가지 다양한

최신의 글들! "이곳"을 눌러보세요.

새 소식을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