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진정크림 메디힐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크림 후기, 효능효과

얼마전에 구매하게된,
메디힐의 라보케어 세라마티카크림 후기
지금부터 작성해 보도록하겠습니다.

MEDIHEAL Labocare Ceramatica Cream

가격은 50ml에 만천원정도로
아주 저렴합니다.

매장에서 1+1(원플러스원) 할인행사할 때,
한 번 사서 써보려고 했었는데
세라마티카크림은 다 나가버려서
저번에는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구매하게 되었네요.

MEDIHEAL Labocare Ceramatica Cream

메디힐 라보케어 판테노이드

메디힐의 라보케어는
흔적케어용 연고형 크림인데요?

종류가 두 가지 있습니다.

피부장벽강화에 효과가있는
판테노이드크림과

피부케어에 효능이있는
세라마티카크림이 있습니다.

16년도에 메디힐에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사용하는 분들은 많나 모르겠네요.

제품설명부분 박스

두 개를 동시에 써도 되는지
잘 몰라서 일단 세라마티카를 구매했습니다.

이제품은 세라마이드랑 센텔라아시아티카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트러블(여드름)성 피부에
잘 맞고, 피지를 조절해주며
외부로 부터 받은 자극으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세라마티카 전성분

세라마이드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수분을 유지해서 보드러운 피부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은
병풀에서 추출된 성분이라고합니다.
또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가
피부를 진정하고 피지를 조절해 준다해요.

피부진정크림 후기

메디힐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크림

치약이랑 비슷한 용기에 담겨있어서
그냥 짜서 쓰시면됩니다.

50ml인데 뭔가
그것 보다 더 큰 용량인 것 같은 느낌입니다.

피부자극테스트완료 크림

피부자극테스트가 완료되어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저도 사용하는데
간지러움증이나 통증은 없는 걸로봐서는
문제가 없는 것 같네요.

밀봉스티커

처음에 열 때는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져 있는데

제거하시고 열어주세요.

뚜껑 열었을 때

알미늄의 캔류라서 버릴 땐
캔에다가 버리시면됩니다.

치약처럼 짜서 쓰는 제형이라
편하게 쓸 수 있을 듯 합니다.

크림 유통기한

유통기한도 2019년 까지라 넉넉한데

열고나서 보통 3~4개월정도안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하네요.

그래서 저는 보통 땄을 때
날짜를 기록해 두고 사용하는데
사실 보통 한 달 정도면 다 쓰기 때문에
그냥 쓰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손등에 크림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크림을 바르는 단계(에센스 후)에
적당량을 덜어서 얼굴이나 보습이 필요한 곳에
골고로 펴 발라 주시면됩니다.

걍 손등에 두 번 짠담에
얼굴 양쪽에 퍼갖다 바르면 됩니다.

한 달 정도 써봤는데,
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네요.

뭣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재구매할지 고민중입니다.

무난하게 발라주기 좋은 듯하네요.

효과는 글세요 눈에 띠는 효과는  없는 것 같은데
더 심해지진 않았던것 같아요.

여기까지 피부진정에 도움되는 크림인
메디힐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크림 후기였습니다.

여드름에 좋다는 티트리 클렌징폼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72시간보습 리얼베리어크림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