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스킨, 에센스, 토너 사용 솔직후기


화해 화장품 정보


 이번 글에서는 남자 피부 관리 화장품, 그 중에서도 바르는 순서가 가장 먼저인 에센스(토너, 스킨) 제품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 있을 수도 있지만, 방송을 하시는 피부관리 전문 BJ로 부터 직접 추천을 받은 제품이고 직접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얼굴에 있는 흉터들과 심한 색소침착, 모공 등 부분 들은 화장품 만으로는 해결이 안된다고합니다. 필링이나 레이저 몇 회 정도를 해야 90%이상의 개선을 볼 수 있다고합니다. 근데 돈이 많이 들어서 좀 부담이 있는 건 사실이죠.



 추천하는 에센스는 바로 싸이닉(SCINIC) 브랜드의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입니다.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어플에서는 2016년 뷰티 어워드에서 에센스 앰플 세럼 부분 3위에 오른 에센스입니다. 성분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스킨인데도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0개라고 되어있네요!



 기존에 쓰던 스킨로션은 아벤느 딥 모이스트 로션(로씨옹 아드라땅뜨)를 4분의 1정도 가량 남겨놓고 배송이 왔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는 화장품들을 보면 한 브랜드나 제품에 정착하지 못하고 다 쓰면 새로운 제품 사보고 또 다 쓰면 다른거 사보고 그러는데 이번에는 정착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한 번 믿고 몇달 써보려고 그냥 2개 묶어서 구입했습니다. SCINIC First Treatment Essence.



전성분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레스-26, 나이아신아마이드, 펜틸렌글라이콜, 아데노신, 감초수, 마치현추출물, 복분자추출물, 해수, 카프릴하이드록사믹애씨드, 소듐시트레이트, 디소듐이디티에이, 시트릭 애씨드


 성분을 보니 발효 엔센스라 그런지 발효 여과물도 있고 건성피부에 좋은(강력 보습), 미백 개선, 주름 개선 등의 성분이 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로도 설명이 되어있네요. 제가 쓴 포스터를 외국인들이 볼지 안볼지 모르겠지만 전에 썼던 명동 어느 식당 글을 어떤 외국인 분이 번역기를 돌려서 본 이력이 있기에 이렇게 올려 놓습니다.



 투명한 액체 형태로 되어있군요. 용량은 150ml로 딱 적당합니다.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발효성분이 포함된 에센스라 예민성 피부는 자극을 받을 수 있답니다. 혹시 모르니까 사용전에 윗목 부분에 발라보고 자극 반응을 확인한 뒤에 20분 지나도 문제가 없다면 사용해 주셔야합니다. 구매전에 사용할 방법이 없으니 참 그렇지만 어쩔 수 없지요.





 사용법에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적당량을 화장솜을 이용해 흡수시키라는데, 물 같은 체형이기 때문에 손에 5~6 방울 덜어서 얼굴 전체에 발라주어도 된답니다. 그래서 저는 상황에 따라 그냥 바르기도 하고 화장솜을 이용하기도 하는 중입니다.



 처음 개봉시에는 밀봉된 위에 호일을 떼어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나의 개봉일 2017.05.31)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하는 7스킨법도 인기 있는 것 같던데 7스킨법 하는 방법은 화장솜을 적셔 닦아주듯이 피부를 정돈 해준뒤 두드리면서 흡수 시켜주고 손바닥에 몇방울 덜어서 또 발라주고 그리고 추가로 횟수만큼 적용해주면 된다고합니다. 7번이나 해야 되는지 낭비아닌지 모르겠지만 그런게 있다고합니다.


 제가 뷰티블로거도 아니고 피부도 그렇게 좋은게 아니라 실 사용 모습은 못 보여드리지만, 사용해본 후기는 저한테는 자극도 없고 아주 깔끔한 스킨 에센스 였습니다. 2통이나 샀으니 앞으로 몇 달간은 용량걱정도 없을 듯합니다.


 인터넷 뒤져보니 왜 이런건 죄다 여성분들이 쓴 포스터 밖에 없는지. ㅎㅎ 남성은 그냥 역시 우르오스 같은 올인원 쓰면 끝인데 말이죠. 그래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제 돈주고 산 모든 것은 후기를 올리(도록 노력하)는 블로그명 그대로 잡다한 시선을 보여주기 위해 열활하도록 하겠습니다.


 돈 모아서 레이저를 받을 때까지 이 에센스 쓰면서 저도 여러분도 좋은 피부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밑에 공감 꼭 눌러주세요!

저에게 힘이된답니다.


참고할만한 다른 글


[2017.06.14]

성분좋은 착한 천연 폼클렌징 사용후기!


카카오스토리로 받아보는 여러가지 다양한

최신의 글들! "이곳"을 눌러보세요.

새 소식을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