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트리 폼클렌저 시드물 티트리 마일드 클렌저 후기

얼마전에 사서 쓰던 폼클렌저는 시드물의 카카두아미노클렌저였는데 성분이 좋고 게다가 대용량이라고 해서 사봤다. 그런데 문제점은 방부제성분이 없기 때문에 빨리 써야한다는 것이었는데 결국 두달이 채안되기 전에 다 못쓰고 향이 변해버렸길래 얘는 수명이 한달반 정도구나하고 바로 새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고심끝에 결정을 내린 이번에 사용하게될 클렌저는 바로 같은 시드물의 티트리마일드클렌저였습니다. (근데 이것도 시드물꺼라 천연방부제사용이라네요.) 선택하게 된 이유는 예전 부터 그냥 티트리오일을 포함하고있는 폼클렌저를 사용해보고 싶었습니다. 티트리라는 성분을 알게된 계기는 바로 더바디샵의 티트리오일을 써보고 나서였습니다. SIDMOOL TeatreeMild Cleanser 여드름에특히나 좋다고 알려진녀석인데요. 게다가 향도아주 좋습니다 풀의상쾌한향을 가졌다고할까.. 피부의 면역을 높여주고 향균효능도 뛰어나서 많이사랑을받고있죠. 그런데 민감한피부를가진사람은 주의하랍니다.



그렇게 2일정도후에 택배를 받고서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펌핑해서 쓰는 제품인데요. 맑고투명한 젤타입의 약산성폼입니다. 일단 역시 티트리향이 너무좋습니다. 세안후기는 상쾌하고시원한 느낌입니다. 아그리고 개운해요. 세안후에 뽀득뽀득거리는 느낌이아닌 티트리오일이 약간 남아있는듯한 그런 느낌이들어서 물로 많이 씻어내서 사용하고 있네요.

약산성이라길래 약간 걱정했지만 순한편인가보다 피부가놀라지 않는다. 게다가 성분까지 완전착하다 유해성분(?)이 다른제품과 비교해서 없는 편이다. 거의 카카두아미노클렌저랑 비슷한듯하다. 그리고역시 티트리인가 여드름이 확줄어드는 맛이 아주 좋다.



괜히 화해에서 현재18위를 차지하고있지 않은 것 같다. 효과를 봤다는 유저들의 후기가많이 올라와있다. 그런데 반대로 안맞는 분들은 오히려 트러블이 심해졌다는 분들도 있으니 피부타입에 따라서 여러 평들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이제 는 당분간 더 좋은녀석을 발견하기 전 까지는 폼클렌징을할때 시드물티트리마일드클렌저를 애용하려고합니다. 가격이 저렴한것도아니고 부담되는것도 아닌 약간 어중간하긴하지만 이것도 빨리상한다는 말들이 많아서 빨리빨리 쓰도록 해야겠습니다. 어찌보면 천연방부제가 상술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성분좋은 착한 폼클렌징 [천연 시드물 카카두 아미노 클렌저]

여드름흉터재생크림 필수템!

여드름 크림 스팟 [에이씨 컨트롤 블레미쉬 스팟]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