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



 티스토리 블로그는 시작하기에 앞서 초대장이 있어야 블로그 개설이 가능하답니다. 아무나 시작할 수는 없어요. 그렇기에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 초대장을 배포하려고합니다. 총 배포하려는 개수는 제한이 되기 때문에 이번 달에는 총 일곱분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하도록하겠습니다.



 단, 미션이 있어요.! 무료로 드리긴 하지만 아무래도 여러분의 노력을 조금 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어려운건 아니니까 부탁드릴게요.



  초대장 신청 방법




1. 제 블로그의 글 중 인상깊었던 글에 공감클릭하고 덧글을 달아주세요.

2. PC버전에서 제 블로그 하단을 보면 이웃 커넥터가 있는데 이웃으로 추가해주세요. (네이버 아이디 필요)

3. 그리고 지금이 글에 인증과함께 자신이 어떤 블로그를 왜 하려고하는지 왜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하고싶은지 등을 자신의 이메일과 함께달아주세요.


스팸사용자 광고목적 사용자는 제가 알아서 보고 차단하니 참고해주세요. 위 내용 참고해서 덧글 다신 분들에게 제가 검토후에 선착순으로 드리는 방향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이렇게 세가지 단계만 완료해 주신다면 제가 확인하고 바로 초대장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일곱분이나 참여해 주실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한 분이라도 참여해주셨으면 참 감사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초대장 달마다 받게되면 이런식으로 나눔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사실 티스토리 측에서 어떤 블로그를 왜 만들고자 하는지를 확인하고 초대하면 더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나눠줄 수 있다고 해서 이런식으로 배포를 하는 것임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생각해 보니까 막드리면 광고목적이나 수상한 목적으로 개설하려는 분들을 걸러내지 못하네요. 알아서 양심껏 신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구글애드센스 다려고 시작하시는 분들은 인정해드립니다. 저도 그 중에 하나였으니깐요. 근데 글 자체를 광고목적으로 쓰려는 분들은 사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7개가 그대로 남아있는 것을 인증하기 위해 사진도 첨부합니다. 아직 한 명도 초대학 내역이 없습니다. 어서 빨리 좋은 목적으로 블로그를 개설하시려는 분들께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싶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시작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