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빵 스폰지밥 뚱이 고구마크림치즈빵 뭐지이건

모바일에서 작성됨.

오늘도 간단하게 배를 채울겸 해서 씨유편의점에서 군것질을 하기로 했습니다.


고구마크림치즈빵


연강이어서 시간이 얼마 없었기 때문에 심플하게 빵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고구마크림치즈빵이었는데 스폰지밥캐릭터인 뚱이가 장식을 하고있었습니다.

사실 뚱이는 별 관심없었지만, 고구마크림치즈라고해서 맛있을 것 같아서 사먹게 되었습니다.


빵의 뒷면


칼로리는 235kcal였습니다. 그 외에는 자세히 적진 않도록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사진을 참고해 주시기바랍니다.

보니까 빵 밑에 스티커가 포장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가 그려져있을 지 궁금하네요!

어렸을 때 포켓몬이나 그런 빵들을 먹으면 스티커를 주어서 맨날 한 개씩 사먹고 모았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아마 요즘 대세캐릭터라고하면 카카오캐릭터가 아닐가 생각해봅니다.

빵을 뜯었을 때


안에는 고구마크림치즈라서 그런지 고구마색의 크림이 들어있었습니다.


먹어보았는데 고구마크림맛은 나긴하는데 사실 치즈크림의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크림도 약하고 고구마의 맛이 제일 강했던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먹을 때 맛에서 약간 인공적인 화학약품 맛이 느껴지더군요.. 빵 특유의 그런 맛 있잖아요? 좀 거부감이 들더군요.

그래도 배를 채우기위해서 맛있게 냠냠해주었습니다. 수업출석체크할 때 동기와함께 먹으니 2분도 안되서 다 먹었네요..

징징이

그리고 기대하고 기대하던 스폰지밥캐릭터는 바로 징징이가 당첨되었습니다.


그것도 그냥 징징이가아닌 심퉁난징징이가 당첨됬네요. 캐릭터와 상표마크 그리고 롯데마크 가 다 따로 분리되어있어서 캐릭터만 떼서 원하는 곳에 붙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밋밋했던 저의 노트북에 다가 붙여두어야 겠습니다. 이렇게 카카오프랜즈 말고도 저의 노트북에 새로운 스티커 하나가 추가됬네요.

음 다음에도 군것질을 하고서 기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하냐고 물으신다면, 저도 딱히 드릴말씀이 없을 것 같네요. 하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차돌칼국수 태국음식점에서 먹고후기 찍먹 (스리라차소스, 해선장소스)


모모랜드 주이의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광고 + 복숭아맛 먹어보기


gs25컵라면 신제품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먹어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