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특선영화 라라랜드 방송시간 채널정보

특선영화 라라랜드 포스터


 이번 추석연휴는 총 10일입니다. 거의 역대급으로 아주 긴 휴일이라서 황금연휴라고 부르기도하는데요? 연휴기간동안 각각 방송사에서도 아주 재미있는 특선영화들을 많이 준비한듯 합니다. 그 중에서 제가 재미있게 봤었던 영화인 라라랜드(La La Land, 2016)도 방송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한 번 알아보려고합니다.


엠마스톤과 라이언고슬링의 드라이브

라라랜드 채널정보 방송시간

  • 방송일자 : 10월 7일

  • 방송시간 : 오후 PM 10시 정각

  • 방송채널 : MBC

  • 관람등급 : 국내12세관람가

  • 상영시간 : 127분(+α 광고시간)

 추석특선영화로 이번년에 방송되는 라라랜드는 시월 칠일에 방송되며 시각은 오후 열시 정각입니다. 약간 늦게하는 감이 있네요. 채널은 엠비씨이며, 국내에서는 십이세관람가입니다. 상영시간은 총 두 시간 칠분정도 되는데 광고시간을 포함하면 좀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아마 영화를 다 보시게 된다면 자정이 훌쩍 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바스찬과 미아의 댄스호흡

재즈음악 물씬, 라라랜드 줄거리

 꿈을 꾸면서 사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별들이있는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노연주가 세바스찬(라이언고슬링)이랑 배우 희망생인 미아(엠마스톤) 가장 빛나는 그 둘이 만나 미완성이었던 각자의 무대를 이어나가기 시작합니다.

 위플래시 감독이 만들어낸 영화이고 제가 평소에 즐겨듣는 재즈음악이 주를 이룬 영화라서 또 엠마스톤까지 나와서 개봉 전부터 아주 기대하고서 군인이었을 때니 휴가나와서 바로 봤 던 영화인데요? 역시나 이런 뮤지컬식영화는 그 배경음악들과 음악들이 귀를 아주 즐겁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영화가 끝나고도 OST들은 아직까지도 가끔식 저의 플레이리스트에 있어서 재생이 되곤 합니다. 재즈영화라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영화 미드나잇인파리가 떠오르는 영화였습니다.
 결말부에선 살짝 흑흑스러운 장면이라서 약간 아쉽기도 했는데 그래도 어찌보면 괜찮은 결말인가 싶기도 합니다. OST인 Mia&Sebastian's Theme를 들으면 아직도 영화의 한 장면이 생각나면서 그 여운이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라라랜드의 ost를 듣고서 자칫하면 한 순간에 감성적으로 변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Ryan Gosling과 Emma Stone의 연기와 미모도 영화 분위기를 한 결 살려줍니다. 게다가 감미로운 목소리 까지 더 한다면 정말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영화관에서 보고나서도 한 두 번 더봤는데 가끔씩 보면 힐링이되는 힐링영화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아직도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곳이 몇 있을 정도니 분위기를 다시 느끼고 싶으면 영화관에서 예매하고 관람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튼 이번 추석연휴때 온 가족과 함께 모여서 즐겁게 가족영화 라라랜드를 감상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보다가 잠드시는 참사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