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드몰 카카두 아미노 클렌저

성분좋은 천연 착한 디렉터파이 피현정 폼클렌징


 인터넷 상에서 가성비가 좋고 여러가지로 소문나 있는 폼클렌징인 시드물 카카두 아미노 클렌저를 주문했습니다. 하루만에 배송이 왔는데 역시 택배 받고 개봉할 때가 기분이 가장 좋은 건 사실 ㅋㅋ


 원래 사용하던 폼 클렌징은 살시실산을 포함하고 있는 산성폼이었는데요. 민감성 피부인 사람에게는 오히려 안 좋을 수 있다는 전문가의 말에 고심끝에 다른 클렌징 폼을 찾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방송 비제이(BJ)나 유투버인 디렉터파이님 등 여러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기도 한 제품인데요. 추천하는 폼클은 여러개가 있었지만 그냥 용량도 그렇고 가격도 적당하고 성분도 아주 좋다고 해서 카카두 클렌저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저런 분들도 다 협찬받거나 광고식으로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역시 들지만 그래도 직접 한 번 사용해보고 생각하자 해서 직접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택배상자를 개봉해보니 여러가지를 넣어주셨더라구요. 먼저 사은품으로 선택한 천연 쌀비누, 이건 그냥 체험용으로 사용하라고 준 아주 조그만 크기 였고요.


 시드물 마스크팩, 받고나서 몇일 후 세안하고 사용해봤는데 저한테는 안맞는 것 같더군요.


 안내책자, 에 손수 제 이름까지 써주시며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써있네요. (이름부분과 밑에 감사부분의 글씨체가 다른게 함정) 알바가 미리 써 놓은 것 같습니다. 책자에는 이런 내용이 써있습니다.



 화장품 쇼핑몰 최초로 KISA와 iSMS 인증을 받았다고합니다. 또 회사 소개가 있는데요. 우선 메이드인 코리아고 화학 방부제 대신 천연보존 성분을 사용한답니다. 스테로이트 성분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게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화장품 이라고 하지만 100% 모든 사람에게 맞는건 아니라고 하니 알레르기 유발물질 확인이나 피부에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시드물의 상담 전화번호는 1577-9638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KAKADU AMINO CLEANSER, 카카두 과일이 비타민C의 왕이라고 쓰여 있네요. 민감하고 어두운 피부를 개선하는데 좋다고도 되어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든 것은 제품의 용량 바로 500ml(500ml에 19800원)나 되는 양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만큼 성분이 천연이기 때문에 방부제가 없어서(?) 빨리 상하기 때문에 빨리 써야한다고 합니다. 이건 그냥 가족들 다 같이 사용하는 걸로 해결



 순하고 거품이 많은 아미노산 계면활성제, 비타민C를 많이 함유한 카카두 플럼을 이용해서 피부를 맑고 깨끝하게 한답니다. 피부건강유지에 좋고 얼굴 뿐 아니라 몸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바디워시로 사용해도 된다는 것 같은데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는 가격부담이 있어서 저는 얼굴에만 사용하는 걸로..


 전성분 :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정제수, 글리세린, 판테놀, 진탄검, 카카두플럼추출물(1%), 하이드롤라이즈, 두콜라겐, 시트릭애씨드, 알지닌 유향


 카카두플럼추출물이 1%였다니 그렇군요.


 클랜저의 개봉 방식은 그냥 옆으로 한번 돌려주면 됩니다. 쓰고 난 후에는 다시 돌려서 닫아주면 되구요.



 과연 얼마나 좋을지 일주일간 사용해봤습니다. 그 후기는





후기

일단 성분이 그래서 그런지 정말 순하다. 자극도 전혀 없는 듯하고 향도 강하지 않고 딱 좋다. 투명한 젤타입인데 비벼서 거품을 내면 다른 폼 클렌저 보다는 거품은 아주 적은 편입니다. 세정 후 얼굴이 뽀득뽀드득 거리는 타입이 아닌 자연스럽게 촉촉하게 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정만 하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다고 해도 한 동안은 촉촉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법한 그런 클렌저입니다.




 촉촉하게 마무리 되지만 유분이 많은 코나 이마쪽도 깔끔히 세정되서 좋고 용량이 많다는 점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얼굴은 물론 다른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니 걱정없이 올인원(?)으로 사용하기도 딱이구요. 사실 클렌저는 물로 닦아내면 그만이니까 피부랑은 상관이 없는 줄알았는데 이걸 사용하고 나서 트러블이 현저하게 주는 것을 보면서 클랜저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요약하자면 성분이 천연성분이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좋고 세안후 촉촉한 타입 하지만 강한 세정력을 원하시는 분은 비추 라고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저는 앞으로 카카두 아미노 클렌저를 애용할 듯 싶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 보시는거 어떨까 생각하며 글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도움이 됬다면 밑에 공감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카카오스토리로 받아보는 여러가지 다양한

최신의 글들! "이곳"을 눌러보세요.

새 소식을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