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힙색

 이제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해서 남자라면 하나씩 필요한, 아니 여자도 필요한 아이템 힙색. 사실 힙색이라함은 가방종류인데요? 가방 중에서도 책가방이 아니라 용량이 작은 편이라 허리에 둘러 멜 수도 있고 어깨에 걸쳐 대각선으로 멜 수가 있어서 여행이나 라이딩시 스마트폰 지갑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패션아이템으로도 사용하고 있어서 남자가쓸(제가 남자라..) 힙색을 고르는데도 잘 따져보고 구매해야 겠습니다.



 이제 7월 8월의 한여름 무더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만큼 입는 옷도 겨울 가을 보다 얇아진 다는 뜻이겠죠. 이제 힙색을 매줄 가장 적합할 때가 온것 입니다. 가방에는 사실 관심이 별로없었는데 주머니가 항상 꽉차고 걸리작거리고 너무 불편하니깐 이번에 하나 지르게 됬어요. 겨울에는 뭘 메고 다녔더라, 크로스백? 아니 생각해 보니까 겨울에는 옷도 두껍고 걸치는 것도 많으니깐 패딩이런거에 주머니들이 넘쳐나서 가방을 외출시에도 메고갈 필요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근데 사람들이 힙색들을 메고 다니는 걸 보면서 바로 필요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편하게 들고다닐 가방도없고 주머니만 빵빵하게 나돌아댕겼기 때문에 그리고 자전거를 많이 타는 지라 일하러갈 때나 어디 간단히 갈 때 말이죠. 그런 라이딩할때 꼭 필요한 힙색가방이 아주 간절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바로 명동의 어느 지하에 있던 상가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그루브라임이랑 여러가지 스트릿 브랜드들이 모여있어서 좋은 곳 발견했다! 하고 담번에도 또 와야지 생각했네요. 사실 NBA에 있던 힙색을 사려다가 코너돌아서 보니 스냅백 브랜드로 유명한 뉴에라(New Era) 매장이 있었어요. 마침 좋아하던 브랜드이기도하고 힙한것을 찾던 중 이었는 지라 바로 들어가서 힙색이있나 확인했습니다.


 바로 위에 찍어논 것이 뉴에라 남자 힙색샷입니다. 좀 있어보이게 찍을라고 가죽소파에서 찍었는데 흠 초이스를 잘못했나. ㅎ 무튼 디자인은 무난한 블랙앤화이트. 검흰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껌흰 블랙블랙한걸 워낙 좋아해서 너무 거무틱틱한 색들의 옷이 많지만, 아무래도 힙색은 검은색이 진리일듯 싶었습니다. 처음 보고 바로 반해버려서 사버리게된.. 거기 뉴에라 명동점 아찌가 말도 넘 맛갈나게 잘하고 상품도 너무 좋아서 쉽게 사버렸네요. 만족하는 get입니다.



 이넘의 속살을 살펴보도록하겠슴다. 우선 가장 앞부분. 요건 길이가 천원짜리 지폐정도? 가로길이구요 열쇠나 카드 지폐등을 넣는데 꿀입니다. 가장앞에 있어서 가장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을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앞부분에는 쇠고리? 같은거도 있어서 무엇을 매거나 달아놀 때 쓰셔도 되고요 클립이라고 해야되나 끈 밴딩할 수 있는 곳? 도 앞에 있어서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총 수납공간은 6곳 입니다.


 다음은 중앙 핵심부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운데를 열게되면은 뉴에라의 로고와 소개문 같은것이 영어로 솰라쏼라 써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설명이 짤린듯 하네요. 머지



뉴에라 남자 힙색




 아무튼간에 속은 짱 넓습니다. 옷도 구겨서 잘 들어가고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지갑이나 선크림 립밥등을 넣어놓고 다니는 중입니다. 또 속에 지퍼공간이 두 개나 더있습니다. 하나는 열면 보들보들한 공간이 있어요. 왜 털이복슬복슬하게 있는진 모르겠지만 저는 여기다가 지폐 보관해 두었습니다.


 또 반대 편에는 그물망 형식의 보관공간이 있습니다. 통풍이 아주 잘될것 같네요 뭐가 들었는지도 잘 보이고 해서 요긴 님들이 알아서 센스껏 넣어주면 되겠습니다.



 안에도 무슨 고리가 또 있습니다. 고리를 눌러서 열어 매달수 있는 그런 식으로 되어있네요. 정말 대충만든 힙색이아닌 이건 정말 패션피플 또는 아티스트를 위한 그런 전문 힙색같아보여요. 필요한건 다갖춘 힙색이라고 보면될까요? 이어폰 삽입구도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아이팟등을 넣구서 이어폰만 빼서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 타거나 오토바이 라이딩할때 꿀일듯 싶습니다.



아직 끝이아닙니다!

 무려 뒷면에도 공간이 존재한다는 사실.. 지퍼를 여는 공간과 오픈된 공간이 또 있습니다. 정말 튼실하게 마련되어있어요. 괜히 남자분들 힙색으로 추천하는 것이아닙니다. 강추에요. 사실 다 담을 일은 없지만 언젠간 쓰게될 공간이니까요. 또 이어폰도 빼서 사용하는 모습도 궁금하실까봐 찍어봤어요.ㅎ



 가격은 큰거 여섯장에 작은거 세장입니다. 이 정도면 딱 적당한 가격인듯합니다. 취급시 주의사항과 취급표시 품질보증 피해보상기준 등이 나와있는 품명표를 찍어봤습니다. 뉴에라코리아 정품 맞구요. 공식적인 상품명은 ACC WAIST BAG BLACK 입니다. 웨이스트 백이라고 되어있네요. 혼용률은 100% 나일론이라고 되어있어요 제껀 제조년도가 2016년 9월이네요. 신상이라고 하시던데 2017년 신상은 아니었나봅니다. 구매후 1년 이내는 무료 AS까지 해준다고하니 꼭 참고하세요.


제 뒷태 공개합니다. 좀 무안..


그럼 힙색 매는법은?

 매는법은 사실 없습니다. 스타일에 매칭되게 또는 자신이 편한식으로 매면되는데요. 요즘은 보통 어깨에 걸쳐서 비스듬히 대각선으로 힙색을 매줍니다. 뒤로매도되고 앞으로 매도 되는데요. 편한데로 매주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움 이므로 꼭 가방과 어울리는 매칭을 센스껏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끈 조절도 가능하니 자신 신체사이즈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면 끝. 간단하죠?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는 매는 법 그게 바로 법입니다.


남자 힙색으로 추천하나요?

 네 저는 추천해드립니다. 브랜드가 워낙 많아서 찾으면 다 나오겠지만, 사진 올려둔거 보구서 여러분들이 판단해서 구매하시기 바래요. 올 여름 좋은 힙색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된 다른 글

여름에 끈적임 없는 선크림 추천



도움됬다면

1초면 가능한

↓↓밑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