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올리브영 다리털 숱제거기

대표이미지


남자도 여름엔 다리털 제거 필수에요

 특히 저같이 다리에 털이 완전 많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필수입니다. 반바지 입으려면 아주 꺼매서 무슨 스타킹신은 것 마냥 털이 자리잡고 있으면 깔끔하지 못해보이고 본인도 좀 신경이 많이쓰이죠. 겨울에는 두꺼운 바지로 덮여있다가 계속 긴바지 착용을 하고있다보면 털들이 무럭무럭 자라나서 여름이 되어 이제 반바지를 꺼내려고 확인해보면 털이 아주 잘 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원래는 아예 신경 1도안쓰고 살았었으나, 사태를 보니 심각해진 상태여서 사용하게된 다리털 숱제거기 후기를 써보도록하겠습니다.


레그트리머


 올리브영 다리털 숱제거기 4천원대

 이런 미용소품은 저는 올리브영으로 다니기 때문에 그 곳에서 4천원대의 다리털 숱제거기를 찾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사실 전에 쓰던건 좀더 싼 제품 이였는데요. 이게 사실 일회용이라고는 하지만 여러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번 사용해봤으나 한 5번정도 쓰면 이게 날이 다 다는것 같아요. 그래서 잘 안깍이죠. 이번 제품은 몇번이나 더 쓸 수 있을지 횟수 체크를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밑에 남자가 일본어로 뭐라고 하는지 파파고로 번역을 해보았더니 '낭비없이 깔끔하게' 밀어준다는 뜻이었습니다. 그런데 위 제품에 있는 것 처럼 완전히 매끈하게 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제품이름이 숱제거기입니다. 완전히 미는 거는 여성용제품이겠죠? 이건 남성용 제품이라 완전히 밀리는 제품이아닌 그저 길게자란 털들을 깔끔히 미용할 수 있게 바로 말그대로 숱을제거하게 도와주는 거라서 쓰고나면 털이 완전 없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제품정보


제품정보

품명은 미용소품이고요. 카이지루시라는 회사에서 제조하였고 한국지점에서 수입하여 더블유엠이 판매원입니다. Leg Trimmer 레그트리머 다리털 면도기 라는 것이 아마 정식 호칭인듯 싶습니다. 나머지는 일본어라서 해석은 패스 하도록하겠습니다. 아마 별 내용이 없기에 번역을 안해놓았을 듯 싶죠? 나중에 일본어 배우면 읽어보는걸로. 그리고 한 팩에 총 2개가 들어있습니다.


숱제거기 사용방법


제품 사용법

첫 번째, 털을 그냥 밀어주세요. 두 번째, 겨드랑이와 비키니라인(?)에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거보고 좀 경악했네요 겨드랑이에도 사용할 수 있다니, 모르셨던 분들 계시죠? 물을 적신채로 사용하지 말라고합니다. 또 면도크림을 사용하지 말라고합니다. 당연한 거겠죠~? 그런데 다리털을 밀게 되면 아플까요? 전혀아니랍니다. 밑에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올리브영 다리털 숱제거기


레그 트리머 사용 후기

 우선 음 아플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까봐 말씀드리는데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다 시피 머리깍을 때 쓰는 바리깡 탭처럼 남자 다리털 숱제거기에도 탭같이 된게 씌여져 있습니다. 아픈느낌은 하나도 없구요. 그래서 일정 길이만큼만 잘려나가게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그냥 쓱쓱 한 번 긁어주시면 정리 끝입니다.


 부모님은 아직 이해를 못하시는데, 저는 다리털 안밀어도 되는 남성분들이 참 부럽습니다. 그냥 적당히 나있는 분들. 그래도 역시 이런건 깔끔히 하고나면 기분은 좋네요. 역시 인생은 자기만족할라고 사는것같네요. YOLO~ 고민하고 계신 여러분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좋은 이 제품 한 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직접사용하는 장면은 혐오감을 일으킬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스킵했습니다. 궁금한 점은 덧글 달아주세요!




관련된 다른 글

2017/07 아토팜 리얼 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달 사용후기

2017/06 남자 힙색? 뉴에라 힙색 구매후기 솔직추천

2017/06 성분좋은 착한 폼클렌징 [천연 시드물 카카두 아미노 클렌저]

2017/06 알로에 수딩젤 효능, 사용법 알아보자 [닥터제이클리닉 천연 비타-B]

2017/05 [발 각질제거] 닥터원더 악어발팩 후기

2017/04 여드름흉터재생크림 필수템

2017/05 여드름 크림 스팟 [에이씨 컨트롤 블레미쉬 스팟]


후기 잘 봤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