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리자베스 모공 클리어 코팩 솔직사용후기

대표이미지


동생이 사온 코팩을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무슨 애기가그려져있어서

아기가 사용하는 코팩인줄 알았네요.


가격은 8매에 5천원합니다.

적당한 가격같구요.

화해에서 랭킹 1위하는 코팩이래요.

화해는 믿을만한게 못되서

좀 의심되긴하지만,

사용해 보기로했습니다.


upgrade white pack

업그레이드 화이트팩

wanna be baby skin

Pore's Care


아 아기코팩이라는게

아기피부처럼 된다고해서

애기를 메인에 코팩과함께

붙여놓은것 같습니다.


엘리자베스 코팩


블랙헤드 제거와 모공케어

알로에베라젤 성분이 피지가 빠져나가서

 확장된 모공을 촘촘히 해주고

자극된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합니다.


사용방법

먼저 얼굴 세안후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로

코에 물을 묻혀줍니다.

좀 뜨듯한 물을 묻히면 좋겠죠?

그리고 코에 맞추어 붙여줍니다.

10~15분 정도 있다가 떼어줍니다.

이때 천천히 떄어주면됩니다.


주의사항

일주일에 최대 2회정도 사용하고

동일한 위치에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또, 코팩 사용전후에 같이쓰는

제품도 파네요 이래서

엘리자베스 코팩 세트라는게

있나 봅니다.

슈퍼클리어젤,쿨링타이트닝 젤

이렇게 3개 다사면,

3단 돼지코팩이랑 같은거 아닌가요?


주요성분

주요성분은 알로에랑 쑥 그리고 콩

추출물인데요. 쑥때매 향이

이상한 향이 났나봅니다


아기코팩제품사진


저번에도 이런 물을 묻혀서

사용하는 코팩을 사용해봤는데

코에 종이붙은거 마냥

남고 그래서 안좋았었는데

이 코팩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위에 사진에 밑에있는거 처럼

피지가 뽑혀 나올까 궁금했는데

사실 저는 사용후

제거하고 보니까 피지가 거의 없더군요.

그래서 왜했나 싶었는데

코팩하고 나면 특유의 코가 매끄러워지는

그런 기분은 좋았습니다.


코팩 뒷면


이렇게 일본어가 덕지덕지

쓰여있는 제품은 뭔가

꺼림직스럽더라고요.

일본이 화장품 좋은 제품이

많긴하지만 그래도

주요성분인 쑥과 콩 알로에가

방사능을 품은 식물이었다고 생각하면

너무 부정적인 걸까요?


코팩 형태


엘리자베스 모공 클리어 코팩
솔직 사용후기 총평

사용해본결과 일단
향이 그닥 좋지않습니다.
피지가 많이없어서그런가
아니면 클렌징폼이 좋아서
피지가 다 닦여서그런가
피지는 많이 안뽑혀나왔습니다.
왜 썼을까? 이런 정도?

그래도 아주 강력한것 같네요.
마지막에 벗겨낼때
청테이프를 붙여놓은 듯이
아주 진득하게 떼어집니다.


코에 좀 남긴합니다.
코에 약간 붙어있는
진득한 그런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찝찝해서 한 번더 세안을 했죠.
근데 코팩할거면 그냥 제가봤을땐
3단 코팩을 하는 것이 좋지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사용전후에 쓰는 젤을
따로 사서 쓰는 것도 방법이겠죠?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코팩은 그냥 안하다가
동생이 한번씩 사올때마다
뺃어서 한 번씩 해봐야겠네요.
리뷰거리도 되고 좋죠~

관련된 다른 글

여기까지 아주 솔직하고 주관적인
사용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업어도 되는
공감버튼 꼭 눌러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