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 2년전 20살적에 볼다구에 면도를 했는데 처음하는 면도에 면도크림과 소독없이 면도를 했었던 탓으로

볼에 원가 감염된듯이 여드름같은 것이 나기 시작했고 여드름 약이며 팩이며 여러가지를 해봤지만 호전되는 모습이 보이지않고있다

한 순간에 한 일로 인하여 피부가 망해버렸고 후회하기엔 이미 너무 늦었다.


 그래서 최후의 보루인 피부과를 가기전에 쥬디메르 ac컨트롤 set를 사용해 보기로 했다.

이것 마저 나를 저버린다면 어쩔 수 없이 피부과를 갈 예정임

피부같은거 원래 크게 신경쓰지않았는데 이 사건 이후부터 볼때마다 스트레스임


 사연은 여기까지고 제품샷 하고 설명 들어감다~



이틀전에 네이버 페이로 주문했고 이틀후인 오늘 택배가 도착했다!

지금 휴가인 상태고 낼 모레면 부대복귀기 때문에 거정했지만 빠른배송으로 도착

역시 택배 받을때 기분은 아주 좋다


내용물


쥬디메르 데이 바이 데이 리바이탈 에너지 크림

쥬디메르 데이 바이 데이 리바이탈 에너지 크림


피부 미백효과가 있는 미니 샘플 2팩을 넣어주셨네여


청포도사탕

청포도

ㅋㅋㅋㅋㅋㅋ


청포도 사탕 좋아하는건 어떻게 알고 2개 넣어주셨네여

심심할때 까먹으면 될듯하구요


쥬디메르섦영서

쥬디메르 책자(?)


책자 같은거에는 회사설명 같은게 적혀있네요

펩타이드 성분 자체를 만드는 기술이 우수하고 함량도 정확히 표시함으로써 진짜 펩타이드라는걸 자부한답니다

여기서 잠깐 펩타이드의 특징을 책자에서 인용해 오자면

펩타이드의 특징은

펩타이드는 우리 온몸에 존재하고 있으며 다양한 생리활동을 담당

작은 단백질 이라고 생각할 수 있고 생체물질로서 안전하다

다른 화장품들은 외부의 화학물질을 사용하여 트러블 발생이 잦다

하지만 펩타이드는 이질적 원료가 아니기때문에 피부에 활성이 잘된다

아주 적은 양으로도 매우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근데 가격이 무지 비싸서 시장에서 팔기시작한 것은 좀 안됬다고합니다



ac컨트롤 세트


제가 주문한 ac컨트롤 세트

마일드 클린저, 아크노겔, 아크노로션 이 애어캡에 싸여서 왔습니다


쥬디메르 ac컨트롤


포장 디자인 화이트 레드 마음에 든다


빨간박스


뒷 면부에는 이렇게 효과와 사용방법이 나와있고


화장품 세트


3개 제품 모두 짜서쓰는 타입 입니다.


쥬디메르 AC컨트롤 고객센터


쓰는 순서

1. 마일드 클렌저로 부드럽게 세면

2. 아크노 겔을 부드럽게 골고루 피부에 펴 바름 (많이 바를 수록 효과가 좋다고함)

3. 아크노 로션을 그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줌

+a. 오일프리 크림 (이건 구매안했습니다)


민감한 피부진정

초기 사용 3일에서 5일간은 하루 5회 이상.... 발라주어야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고 한다

이거 세트 하나 구입했는데 부대가서 쓰게되면 얼마안가 다 쓰게될 것 같은 기분!

마음 같아서는 1일차 2일차 3일차 . . . 쭈욱 변화과정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군인 신분인지라 글 쓰는데 제한이 있네여 아쉽습니다!



사용전

여드름피부다.   여드름피부2다.


볼쪽 좌측과 우측피부 인데

사진찍어서 보니까 정말 아주 ㅠㅠ 눈물이 납니다

내 피부가 이렇다니


아직 1일차도 아니라서 효과는 모르겠지만

아직 휴가 2일 남았으니 글 수정하면서 리뷰 남기겠습니다!



사용후 (약 25일 사용)


빨간피부여드름흉터이다.


약 25일간 사용하고서 사진찍은 모습입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저의 경우엔 효과가 전혀없는 듯 싶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며 먹는 음식도 조절하고 수분섭취도 꾸준히 하고

연고나 팩 등을 사용하는 중인데 아직까지 효과는 못보고있습니다!

좋아 질때까지 계속 방법을 찾으며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정보

구매정보다.


쥬디메르 홈페이지에서 현재 44,800원에 세트 3제품을 판매중입니다.

구매의향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여


댓글
댓글쓰기 폼
네이버 이웃추가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