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난 호재 트론개(TRON,TRX dogs) 공개 가격급등 진행중

금일 새벽? 어제 밤에 저스틴썬(트론개발자)이 놀라운 트윗을 하나 올렸습니다.

트론개 출시(tron dogs)

바로 트론 개(강아지)에 대한 것입니다. tron dogs it almost ready. 얼마전 발표 때 트론으로 처음 나오는 게임에 대해서 말을 했는데 그것이 트론개였다니 정말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이에 반응하는 트윗덧글들이 아주 엄청납니다. 오늘은 무려 바이낸스거래소에서 거래량 2위까지 치고 올라가는 현상을 보였습니다. 그 만큼 트론을 확보하려는 인원이 늘었다는 것 입니다.

 도대체 트론개가 뭐길래? 이렇게 반응이 뜨겁냐구요. 사실 원래 이더리움에 있는 게임인 크립토키티라는 것을 모티브로 만든 것 같습니다. 크립토키티란 이더리움이라는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고양이를 말합니다. 말 그대로 인터넷상의 가상 고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것이 처음 공개 되었을 때 반응이 엄청 뜨거웠습니다. 0세대 고양이가 무려 237이더 즉 2.5억이나 하는 가격에 거래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구매한 크립토키티 곧나올 트론개를 다른 고양이와 교배시키게되면 번식이 진행됩니다. 그럼 다음 세대의 자식이 나오게되는데 이를 이용해서 엄청난 수익 창출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크립토켓은 사실 독특한 도전이었는데 엄청 성공하면서 이번 트론의 이런 개를 푸는 저스틴 썬의 전략은 엄청난 파급효과를 불러일으킬 것 같습니다. 이미 크립토키티를 경험한 코인투자자들은 이것이 얼마나 큰 호재인지 파악하고 있으며, 발표된 즉시 계속해서 트론은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실제로 국내 거래소 코인네스트에서도 오늘만 무려 거의 30%가 올랐으니말이죠. 그 것도 입금이 제한된 가운데 이정도인데 입금이 풀리면 거래량이 급등하며 더 증가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크립토키티는 오픈즉시 엄청나게 몰리면서 오히려 악재로 작용을 했었습니다. 바로 켓을 구매하면서 이더리움의 전송속도가 현저하게 무려 20%나 느려져서 병목현상이 발생하게됩니다. 이는 비트보다 빠른 전송속도로 자부하던 이더리움의 치명적인 결점이 드러나게된 사건이기도합니다. 실거래에 사용되는 가상화폐에서 거래속도가 20%나 늦어지는 현상은 큰 악재죠.

 그런데 이런 전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양이와 라이벌이라고 칭할 수 있는 개를 들고 나온 트론은 사실상 이더리움에 도전장을 내미는 것. 또는 이더리움을 앞서가는 기술력을 확보했다라고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이 맞닥들였던 기술적인 한계를 트론은 뛰어넘었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게 될 수 있는 것이죠. 물론 아직 정식적으로 트론개 오픈이되지 않았지만 곧 그 결과가 나올것입니다.

 2017년에서 2018년으로 넘어왔습니다. 2018년은 개의 해입니다. 동양권에서는 당연히 올 해 개라는 키워드가 뜰 수 밖에 없을 것이고 중국쪽에서는 2017년이 끝나갈 무렵부터 개와 관련된 상품들이 연달아 매진되는 현상이 벌어지는 등 강아지에 대한 수요가 역대급으로 상승한 상태라고 합니다. 시기도 아주 적절하고 엄청난 카드를 뽑아든 트론코인 호재라고 생각할 수 있겠죠.

요약정리

  1. 트론코인 게임은 트론개였다.
  2. 트론개를 사려면 트론코인이 있어야하므로 코인가격은 상승할 수 밖에 없다.
  3. 2018년은 개의 해이다. (이건 그냥 재미로만^^)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 코인시세 20180101

리플(XRP)코인 시세 급등에 급등? 20171231

20171230 퀀텀(Qtum)코인 시세 가즈앗

투자의 최종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하시기바랍니다.
본 글은 개인적인 생각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모두 성공투자하시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