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 해외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가입방법 및 추천인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을 거래할 때 해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로 보통 많이 쓰시는 것이 바이낸스 거래소입니다. 현재 세계 1위 거래소 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거래량이 세계 1위이며 그 만큼 이용자 수도 많고 이벤트도 많이 진행됩니다.

 이벤트로는 무려 고급 외제차를 뿌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입시에는 BNB라는 코인을 준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 bnb코인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수수료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입니다. 즉 이 코인으로 수수료를 내고 아니면 비트(btc)로 수수료를 낼 수도 있는데 당연히 bnb코인으로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바이낸스 바로가기
https://www.binance.com/

 그럼 해외 거래소는 왜 쓸까요? 일단 바이낸스는 최대 규모의 거래소 이기 때문에 국내(업비트, 빗썸) 거래소의 서버가 다운되거나 터질 때 바이낸스는 그런 안정성이 보다 뛰어납니다. 빗썸 등 의 거래소 해킹 문제에 있어서도 좀 더 안정적이다 라고 판단할 수 있겠죠. (물론 100% 해킹피해에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또, 국내의 악재성 뉴스 및 발표 때 패닉셀하는 것이나 정세의 혼란 등이 좀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이 김치프리미엄 이라고하는 일종의 한국거품이 없습니다. 그래서 코인 시세가 더 싸므로 체감상 싼가격에 코인 매집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국내 코인을 하는 큰손들은 대부분 국내에서는 용돈벌이로만 거래를 하고 보통 자기 자금은 해외에서 돌린다고합니다. 아직은 소액투자에 가깝지만 먼 미래에 있을 거래에 대비해서 해외 거래소 하나 쯤은 가입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입할 때는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입이 되니 금방 가입되네요. 물론 지갑주소로 비트나 이더를 보내면 바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휴대폰인증과 otp 설정이 있는데 이런 2차 3차 적인 보안요소는 꼭 설정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좀 더 안전합니다.

 그 후 여권 인증이 있는데 이 여권인증은 바로 안해도 되며, 차 후에 해도 무방합니다. 저도 아직 여권인증은 안했네요. 저같은 경우엔 바이낸스로 이더리움클래식을 보내서 트론을 좀 사두었습니다. 확실히 빠르고 깔끔하게 거래가 되더군요.

 여러분 들도 이참에 계좌하나 만들어 두시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당장 거래를 하지 않더라도 말이죠. (언제 또 신규가입을 중단할지 모르니 말입니다.)

바이낸스 바로가기

 그럼 모두 성공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비골(비트코인골드, BTG) 호재로 인한 급상승 시세

아이젝(RLC)코인 시세 급상승 바이낸스상장 호재

비트코인 시세 20180111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프로필사진 veneto 뉴스에서보니 국내 거래소를 없애진 않겠다고 하지만 거래에 패널티같은걸 둔다 뭐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ㅎㅎ
    외국 거래소도 알아두면 좋을것 같아요 !
    2018.01.15 23:44 신고
  • 프로필사진 영도나그네 요즘 핫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비트코인도
    해외 사이트에서도 거래를 할수 있군요..
    덕분에 좋은 정보 잘 알고 갑니다..
    2018.01.17 17:09 신고
댓글쓰기 폼
네이버 이웃추가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