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론(TRON)코인 호재 오픈소스공개 29일

 트론코인(TRX)의 호재중 하나인 호픈소스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트론 호재

 오늘 저스틴 선의 트위터에 트론 오픈소스 공개 카운트 다운이라는 트윗이 올라왔는데요? 29일에 진행되는 공개를 앞두고 이를 또 홍보해 주는 착한 썬...

 오픈소스공개가 도대체 왜 호재일까요? 오픈소스는 말 그대로 프로그램의 소스코드를 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공유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 깃허브(Github)에서 사람들은 자신이 직접만든 소스코드를 오픈하며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죠.

 이렇게 마찬가지로 트론코인의 경우에 오픈소스가 공개되면 코인에대한 코드를 보고 개발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어떤 코드를 사용해서 트론코인이 구현이 되고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겠죠? 소스코드마저 공개가 되고있지 않은 코인들에 비해서 이런 적극적인 오픈소스프로젝트는 그래서 호재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 큰 호재를 앞두고 29일전에 코인네스트(코네)의 입금 서비스가 풀리는지 안풀리는 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의 경우에는 한 유저가 몇일전에 몇억을 넣었는데 아직도 입금이 안되었다며 골프채(?)를 들고서 코인네스트본사에 직접 찾아가는 사건도 있었다고 하는데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오죽했으면 저렇게 하나 싶기도합니다.

 그리고 오늘 BNB 트론코인의 시가총액이 10억달러를 돌파하게되었습니다. 무려 1조이상이 되는 액수죠? 그래서 저스틴써니도 기뻐서 트윗을 했더군요. 앞으로도 이렇게 승승장구하는 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도 90원대에서 사 놓으시고 손절을 해버리는 분들이 많은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트론코인은 이제 위로 상승할 일만 남았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조정이후에 비트만 상승하고 알트코인들은 횡보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인내심을 갖고 한 번 기다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성공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의 최종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카이버(KNC)코인에 투자합니다 코인네스트 시세

171220 트론코인(TRON) 시세

트론(TRON) 코인에 투자합니다 (코인네스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