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미퇴치법 5가지 집에 개미 없애기 프로젝트

개미같아 보이는 가지볶음


 오래된 건물이나 집일 수록 개미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예전에 살던 집에서 개미를 목격한 적이있는데요? 한마리가 보이기 시작하면 그 이상의 개미가 살고있다고 생각하면되는데요.


 그런데 개미들이 나타난 이유는 아무래도 먹을것을 흘려서 일겁니다. 과자부스레기 꿀 등 단음식들이면 더 하겠죠. 이런 것을 먹고나서 바로바로 치워주지 않으면 내일 바로 개미가 끌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개미가 들끌었고 매일보이는 상황이라면 너무 끔찍하죠.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개미를 퇴치해야 이 녀석들이 안보이게 될까요?

개미 캐릭터

1. 개미퇴치약으로 하는방법

 첫번째 방법은 시중에 판매하고있는 퇴치제인 컴x트를 이용하는 겁니다. 또는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한 2~3일 정도 뒤에 오니까 이점 감안해서 하시면되는데요.

 살충제이기때문에 효과가 빠르겠지만, 그 만큼 사람에게 노출되면 건강에 안좋을 수도 있습니다. 또 아이를 키우는 가정은 더 안좋을 수 있겠죠. 그래서 사용한다면 이런 사항을 잘 감안해서 사용해야겠습니다.


개미 애니메이션

2. 계피로 퇴치하기

 그래서 조금은 이제 천연적인 방법으로는 바로 계피를 사용해서 개미를 퇴치하는 방법이있습니다.


 계피의 향을 개미가 싫어한다고하니 집안 곳곳 또는 개미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에다가 알맞게 뿌려주시거나 배치해주신다면 어느순간 퇴치가되고 없어져 있을겁니다.

3. 소금을 이용하자

 계피가 너무 싫다. 또는 냄새가 마음에 안든다 하시는 분들은 소금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중에 방법입니다. 사람은 단짠단짠을 아주 좋아하지만 개미는 그 반대라서 단거를 먹다가 짠걸보면 기겁한다고 해요.


개미를 연상시키는 주먹밥

4. 식초스프레이를 쓰는 방법

 간단하게 집에있는 상큼한 식초를 물과 섞어서 스프레이로 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개미가 주로다니는 길에다가 쏵쏵하고 뿌려주면 페로몬의 흔적을 지우는데 좋다고 해요.


 그런데 이 식초를 쓰는건 음 빠른 효과는 있을 수 있어도 긴시간동안에 접근을 막자우는 효과는 좀 어렵다고해요. 역시 식초로는 좀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쇼파위에 있는 개미들

5. 개미를 붕산가루로 붕!

 약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붕산가루로 개미를 퇴치하는 방법도있습니다. 얘들이 좋아하는 설탕과함께 붕산을 일대일로 섞어서 개미가 먹을 수 있도록 차려주면 되겠습니다. 이때 주로 어디로 개미들이 지나가는지 알면 더 좋겠죠?


 또 붕산대신에 베이킹파우더를 사용해도된다고 하니 이건 본인 취향에 따라 맞게 쓰면될거같아요. 이런 화학제품은 다소 위험할 수 있으니 꼭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개미가 베이킹소다를 먹게되면 죽는이유는 바로 몸에서 포름산이 응답해서 가스가 만들어지는데 그 가스가 점점 많아지면서 죽어가게 되는 거라고 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개미퇴치를 성공한 사람들이 꽤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데도 오늘이고 내일이고 계속 나타난다면 우리의 친구 세스코를 불러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집안에 평화가 다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퇴치기간동안에는 약간의 혐오스런 상황도 발생할 수 있을 듯 하오니 미리 마음을 단단히 먹고 하시기 바랍니다. 부디 모두 박멸성공하시길.


2017/09/04 -목감기 초기증상 치료완화방법 꿀팁

2017/08/23 -손가락에 반지가 꼈을 때 쉽게 빼는 방법

2017/08/10 -으름덩굴차 효능? 열을 내려주고 피를 잘 통하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