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6 1화 간단요약 줄거리

대표이미지


 기다리고 기다리던 쇼미더머니6가 저번주에 첫화인 1화를 방송했는데요. 쇼미더머니6 사이퍼를 보고 많이 기대하고, 여러 강력한 우승후보가될 참여자들을 보고 기대하며 보게된 쇼미더머니6 1화. 과연 어떤 내용이었을까요? 그래서 제가 직접 보면서 타이핑 요약작업을 했습니다. 1화 못보신 분들은 참고해서 곧 방송될 쇼미더머니 2화를 보면 되겠습니다.


쇼미더머니6 1화(EP01)를 보며 전부요약 시작

이번 쇼미더 머니6

subway 광고도 박아두었네요.

피타입, 양홍원, 넉살, 슬리피가 눈에 들어옵니다.

양홍원과 넉살이 저는 많이 기대되네요.


오프닝부터 신경을 아주 많이 쓴게 보이네요

폭죽 다량으로 터뜨리면서 말이죠

보니까 메인mc는 김진표로 똑같습니다.

이번6는 사상 최다 지원자

사상 최강 라인업이라고 하네요.


올티, 해시스완도 보이고요.


프로듀서진이미지


프로듀서진 소개


첫번째 프로듀서

다이나믹듀오.

쌔끈해를 들고나오며 등장.

개코와 최자 간지나네요.


두번째

제이팍X도끼

영킹영보스 도끼.


일레코그나이즈일 과 함께 등장합니다.

겟더일리네어사인즈업!

을 외치며 등장하는 도끼

박재범은 AOMG인데 일리네어사인들어주는ㅋㅋ


세번째 프로듀서

딘, 지코

버뮤다 트라이앵글이 역시 나오며 등장합니다.

히트메이커 천재 지코

트랜디한 감성의 딘인데요.

둘 다 잘생겨서 버프죠.

과연 어떤 프로듀싱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마지막 프로듀서팀

타이거 jk 와 비쥐비~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보앞으로

캬 많이 듣던곡인데 이곡과 함께 등장 소름이 쫘악돋아습니다.


전설이라 불러도 되는 타이거의 등장 참 기대됩니다.


개코는 욕나올뻔 ㅆ...했다네요 jk의 등장에말이죠


역대급 초호화 최고 최강

8명의 프로듀서.


최강 프로듀서 라인업


경쟁이 아주 심할것 같습니다.


쇼미더머니처음이라는 다이나믹듀오.

호응소리가 크게 안나와서 실망한 다듀라고합니다. 


항상 거부하다가 수락한이유를 묻자

잘하는 친구들 뽑으려고 왔다. (다듀) 라고 대답합니다.


지코딘

가장 영한 동갑내기 친구라네요

슬리피도 깨알 등장 웃기네요.

1화에서 심사보는 장면은 안나왔습니다.


곡은 잘만들 수 있다는 지코

노는거도 포기한다고 합니다.


레전드 타이거 제이케이 1세대 아니 0세대

운동까지 하고있답니다.




쇼미더머니6 보상

이번 총상금은 1억원이고,

우승자 아메리칸 머슬카 준다고합니다.


무려 12000명 이나 지언했다고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의 지원수죠.

점점 커가고있는 쇼미더머니 인것 같습니다.


주노플로, 해쉬스완, 이그니토, 키비, 양홍원, 페노메코, 마이크로닷, 트루디, 보이비, 올티, 보이비, 면도, 슬리피, 넉살 등 정말 짱짱한 래퍼들이 다 수 출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반가운 이름들이 많아 좋네요. 요쯤뜨는 루키래퍼와 짬이 넘치는 래퍼들까지 다양한 것 같습니다.

1차 심사 시작

심사볼 때 제이케이형님앞에서는

다 쫄아서 못하는.. 장면


펀치넬로google 이미지 검색



펀치넬로. 떠오르고 있는 래퍼죠. 등장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thrift shop곡 bgm이 깔리면서 소개나오네요.

쇼미더머니가 브금은 참 잘깔아서 좋습니다.

하이그라운드소속인 펀치넬로 과연 어떤 모습 보일지 궁금하네요.


최종 목표는 이름을 알리는 것.(펀치) 이라고 합니다.

타이거jk에게 심사 성공하며 합격 목걸이를 받습니다.



비지는 많이 모르는듯. 등장에 다 들 누구지? 하는 눈치입니다.


그리고 무려 합격자 0명이라고... 방송을 내보냈는데

이따가 보면 합격 주긴하더라고요.


아티스트 보는 눈은 확실이 있다는 최자.

너무착하게 심사합니다.

조우찬 (신일초등학교 ,13)

랩만 주구장장 한다는 초등학생인데요.

무려 다듀에게 배팅을 성공, 합격합니다.


쇼미4때나왔던 마이크로닷.


뉴챔프도 등장.

주노플로는 여기저기서 인기터지며 등장하네요.

해쉬스완과 시즌5때 대결했다 아쉽게 떨어진.

주노, 다시 등장했습니다.


해쉬스완google 이미지 검색

쇼미5 예선 탈락했던 해쉬스완 등장합니다.

더 올라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도전했다고 합니다.


해쉬VS주노의 대결구도가 이어질지 기대.


개코에게 당당히 1차 예선 합격했습니다.


주노플로 처음에 주춤 불안.

역시 잠시후로 시간 끄는 쇼미더머니.

가사에 의정부 나와서 놀랐습니다. 제가 의정부살고있는지라, 무슨관련인지 궁금하네요.

합격하나? 못하나 했는데,

결국 역시 합격했습니다.


vmc소속의 빅원도 등장했습니다.

비주얼로 화제라고합니다.

비지한테 심사를 받는데.

0명합격이라고 해서 당연 탈락?

하나하고 하나 더듣는 비지

자신있다고 말하는 빅원.

그리고 목걸이 받기 합격 성공합니다.

(절실함이 느껴져서 주었다고함)

0명은 역시 떡밥이었네요.


다음은 지코 딘 프로듀서의 심사

팬시하게 입장합니다.

딘은 모자를 눌러쓰는게 이번 컨셉이라고 하네요. ㅋ



중간에 이세린도 보이네요.

캐스퍼! 이쁘죠.



mc한새도 나왔네요.

저는 잘 듣지않아서 ㅎ


원썬도 다시 나왔네요.

짬을 무시하지말라는 짬강조 여전.


엠씨한새 탈락.


원썬도 그냥 탈락스. ㅋㅋㅋㅋ

왜이렇게 웃기죠 이분 탈락이 컨셉인건가

진지하셔서 웃으면 안되는제 전 빵터졌습니다.

렛미두잇어게인 따윈 업습니다. 딘에겐말이죠.

요즘 트랜드를 중심으로 심사보는 것 같네요.


다기리도 등장했습니다.

디기리는 뭔가 잘할것 같습니다.

허니패밀리.

형왔다 눈깔아라. 라고 말하는 디기리

개코에게 심사 받는 디기리

일단 합격 을 주었습니다. 실수가없었기에 준듯 합니다.

무난해서 말이죠.


초등학생들도 많이 등장했네요.

이번에 또 중고등학생들도 많이 왔습니다.

역시 힙합이 대세가 이루어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양홍원이 가장 기대 되는래퍼중 한명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양홍원 코스프레하는 참가자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십자가 목걸이에 같은 플로우에 말이죠.

양홍원은 있으니까,

다운그레이드의 양홍원을 뽑을 필요없다는

지코의 명언 좋았습니다.


쇼미에 오기가있다는 양홍원.

고딩래퍼 우승하고 자신감을 찾았다고 합니다.

이번엔 안쫀다고합니다.

랙 역시 대단합니다.

바로 합격스.


노엘...

장용준.. 여러 문제로 화제가 되어

하차 논란이 이르면서 자진하차했던(고딩래퍼) 그 인데요.

그가 쇼미에 등장했습니다.

이번에 기대하고있는 래퍼.

지원 영상 뜨자마자 봤는데

6 드디어 볼 수 있어 좋네요.


박재범에게 심사받는 노엘.

합격.


돌아이 래퍼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ㅋㅋ 바지벗는 사람.

튀는사람. 소변보고 오줌안딲는 사람.

피캬츄덕후인 사람, 류승룡 기모띠 하는사람,

더콰이엇 따라한 사람도 등장. ㅋㅋ 다들 너무 웃기네요.


리듬파워도 재등장

보이비,지구인.

안보고 심사받는 비지.

합격하는 보이비.


지구인.

타거jk에게심사.

예상대로 히야~로 시작하는 지구인 입니다.

그러나 가사 실수를 하고마는 지구인

다시 해보지만 또 가사실수를 하고 마네요.

너무 안타깝게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현타가 오지게 왔을 듯 합니다.

리듬파워는 귀밑에 키미테붙인건지 다붙어있네요.

멀미약인데 멀미안할라고 그런 것 같습니다.

많이 긴장해서 탈락한듯 합니다.


페노메코 등장.

가장 기대하고있는 래퍼중 1명.

개코에게 심사를 받습니다.

개떠퍽아가름.

개코가 하나 더 들어보고싶어 하나 더있냐고 물어봅니다.

뒤에서 지코의 아빠미소를 받으며,

당당하게 합격했습니다.


스위즈 비츠구글 이미지 검색


뉴욕예선

힙합의 본고장이라는 뉴욕

스페셜 프로듀서인

스위즈 비츠가 등장했습니다.

여러 히트곡을 프로듀서한 전설이죠.

직접 심사를 봅니다.

앱신트라는 래퍼 등장.

자신있다고하더니

합격하네요.


뉴욕.

원종민. 콜롬비아대학.

스팩이 화려한 분들 많네요.

네 걍 탈락했습니다.


나상욱.

세인트 존스 하이스쿨.

과연 실력은?

와우. 정말 잘 합니다.

게다가 18살... 합격했습니다.


히선리.

미국에서 자란 여성 래퍼

두 딸이 있고, 삶이야기를 주로 랩으로 한다고합니다.

입양됬다고 하는데 꼭 친부모님 찾기를 기원합니다.

개코에게 심사를 받는데요

합격 했습니다.

멋있네요. 그런데 오래 나오게 될지는 두고봐야겠습니다.



LA

렉스티지 라는 래퍼 등장

활발히 활동중이라고함.

합격을합니다.



싸이커델릭 소속 래퍼 로스.

뮤비로 한번 봤었던 래퍼네요.

도끼의 심사를 받는데요.

합격입니다.


우원재.

jk에게 심사받는 우원재

자신의 진심을 담은 랩으로 승부를 보네요.

다른거 하나 더 보는 jk.

중도 바로 합격주는 jk. 멋있네요.


넉살과

더블케이가 등장합니다.


시즌1 우승프로듀서였던 더블케이인데요.

랩을 보여주고 싶어서 지원하게 됬다고합니다.


넉살.

심사는 도끼가 보네요.

6833번 넉살

방송은 거의 처음이라 다들 궁금해 하는듯하네요.

이때 역시 잠시후를 걸어주는 쇼미더머니.

우린우리자신일 때 더욱 빛나!

를 외치며 합격합니다.




더블케이

도끼 앤 더블케이~

같이낸 앨범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멀리서 지켜봐주는 도끼

심사는 타이거jk

잠시후를 또 박아주는 쇼미더머니. 맨날 중요한 장면일 때 광고를 틀어주죠.


다음 이야기에서 공개가 되는 듯합니다.

다음이야기가 뜨면서 마무리~~


개인적인 후기

 첫 회라 기대를 많이하고 봤지만 기대만큼 큰 재미는 없었습니다. 뭔가 분량 짜느라 재미있는 부분을 놓치고 시간만 맞추어 편집해 놓은 것 같습니다. 좀 더 재미있는 편집이 많았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네요. 마지막에 더블케이가 합격인지 불합격인지 궁금하게 하려고 다음화에 이어지게 한 것 같은데 사실상 별로 궁금하지 않다는 것도 팩트네요. 아르바이트 때문에 7월에는 본방사수를 못하는 점이 아쉽습니다. 원래 쇼미는 회를 거듭할 수록 재미있어 지기 때문에 앞으로 남은 방송 기대하겠습니다.



관련된 다른 글

2017/05 이거 비트 실화냐? [내가 뽑은 한국 힙합 추천 10]


도움되셨다면

로그인 없어도 되는

아래 공감박스 클릭해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