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8 블루투스 스피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IT제품 리뷰는 바로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 슬림입니다. 바로 갤럭시s8 사전예약 구매한 사람들에 한해서 혜택 프로모션으로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었는데 5월 초쯤에 신청해서 2주가량 걸려서 배송온 것 같습니다.


삼성 레벨박스

 갤럭시 s8 프로모션 참여와 혜택받는 방법 또 쿠폰으로 무선충전기 구매하는 방법글[글 보러가기]에 이어서 블루투스 스피커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블랙색상은 한정 판매로 주문을 받았어서 10시에 일어나서 바로 신청했었는데 이렇게 받아보니 정말 좋네요. 개봉기 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검은박스에 삼성로고 박혀있고 LEVEL BOX SLIM 이라고 쓰여져있습니다.



제품명은 레벨박스 슬림(LEVEL BOX SLIM) 이고 모델명은 EO-SG930 입니다. 특정소출력 무선기기(무선데이터통신시스템용 무선기기) 라는데 그냥 블루투스 스피커의 정식 명칭인듯 합니다. 베트남에서 생산했네요. 제조일자는 2017년 05월 13일로 만든지 별로안된 제품이네요. 전 세계 판매량 500만대를 돌파했다는 갤럭시s8 인데요. 그 만큼 한국에서도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혜택인 블루투스 스피커를 대량으로 찍어댔을 겁니다. 2주정도면 엄청 빨리 배송된 셈이죠.



 삼성 레벨박스 슬림이 강조하고 있는 3가지, 첫번 째로 IPx7등급의 방수 등급입니다. 생활방수는 기본이고 물에 빠뜨려도 30분만 경과하지 않으면 고장가능성은 낮습니다. 실수로 떨어뜨리는 것 말고 일부러 물에만 안담궈 준다면 물에는 무적입니다. 두번 째로는 바로 배터리 충전인데요 이게 뭐냐면 바로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2600mAh 용량으로 다른 기기나 스마트폰을 레벨박스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세번 째로는 강력한 사운드와 포켓 사이즈입니다. 파워풀한 사이즈와 주머니에 들어갈 만큼 슬림하다는 뜻 같습니다.




배터리정보

battery capacity : Li-ion 2,600 mAh

usable capacity : Typical 1,600mAh(0.5A), 8 Wh

Input : 5.0V ≡; 2.0A

Output : 5.0V ≡; 0.5A



 Let's go라는 문구와 함께 버튼설명이 써있고 속에는 레벨박스 슬림 삼성 갤럭시s8 블루투스 스피커와 역시 그렇듯 간단 사용설명서가 있군요. 그리고 충전용 케이블이 있고 보조배터리로 사용할때 쓰는 usb케이블도 있습니다. 저는 급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조배터리 기능은 쓰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간단 사용설명서 입니다. 다들 사용법과 사용방법은 아실 거라고 압니다만 그래도 간단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연결하는 방법 즉 페어링 방법입니다.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 또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기능을 켜줍니다. 그 후에 레벨 박스 슬림의 전원 버튼을 2~3초가량 눌러줍니다. (초기실행시) 블루투스 스피커가 알아서 스마트폰을 찾아서 페어링해주므로 바로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연결이 안된다면




 재생/블루투스 연결 버튼 (첫번 째 버튼)을 3초이상 눌러서 블루투스 대기상태로 만들어줍니다. 빨간 파란 LED가 교대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연결할 기기에서 Level Box Slim 을 찾아서 연결해줍니다. 연결이 되면 파란 표시등이 들어옵니다. 만약에 기기가 먹통이됬다면 전원 버튼을 8초이상 길게 눌러서 리셋해줍시다.



 개봉하면 랩으로 씌여져 있습니다. 아마 스크래치 방지로 해둔 것 같습니다. 이제 부터 쓸꺼니까 과감하게 뜯어줍니다.



 고급지네요 디자인이 원래는 블랙한정으로 안샀으면 레느나 블루였는데 그건 아무리 생각해도 별로인 것 같아서 블랙으로 주문한건데 그렇게 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위에 삼성로고가 박혀있고 스피커 우퍼부분은 페브릭으로 처리되어있습니다. 때타는거 좀 조심해서 쓰면 될 것 같습니다. 기름이나 소스 튀기는 것도 조심해야 할듯 해요.



 밑 부분에는 모델명과 케이마크 등 그리고 QR코드가 있네요. 그냥 제품 바코드 인것 같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상단 부 입니다. 재생/정지 (Play/Pause) 버튼, 볼륨감소 (volume down), 볼륨증가 (volume up) 버튼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과 팁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재생 정지 버튼은 말그대로 음악을 재생해주고 한번 더 눌러주면 음악이 멈춥니다. 그리고 3초이상 눌러주면 페어링(Pairing) 모드로 전환됩니다. 그리고 -버튼은 음량도 줄여주지만 1초이상 길게 눌러주면 이전곡 또는 곡의 처음부분으로 넘어갑니다. +버튼은 반대로 길게 눌러주면 다음 곡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은 길게누르면 끄거나 켜지지만 한번 만 눌러주면 남은 배터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좌측부의 4개의 LED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4개가 모두 켜지면 70%이상 배터리가 남아 있는 겁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거치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받침대를 펼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로 세워놔도 세워지긴하지만 이 거치대를 펴서 세워놓는게 더 음악이 잘 들립니다. 135도 정도로 위로 뿜어줘서 그렇겠죠?



 우측 부에는 충전기 커넥터 연결잭 부분과 마이크가 있습니다. 통화도 레벨 박스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배터리 상태 표시등입니다. 4개가 70~100퍼구 3개가 40~70퍼 2개가 20~40퍼 1개가 10~20퍼이고 1개가 계속 깜빡인다면 0~10퍼입니다. 참고해서 사요하시면 되겠습니다.



 외출시에는 이어폰을 쓰지만 집에오면 이어폰을 빼고 블루투스 스피커로 들었었는데 원래 있던 거 보다 당연히 갤럭시s8 사전구매 혜택으로 받은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가 월등히 좋아서 갈아 탔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 쓸때는 그냥 이런 블투 스피커 연결해놓고 쓰면 배터리를 더 오래 쓸 수 있습니다. 사운드만 해도 배터리를 많이 잡아먹거든요. 암튼 앞으로 갤8과 계속 붙어다닐 레벨박스 슬림!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는 사용 동영상입니다.





 배터리 잔량확인이나 충전하는 모습 그리고 보조배터리로 활용하는 장면은 없지만 어떤 크기에 사용감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이렇게 영상도 첨부해봅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덧글 달아주세요.~


글이 맘에 드셨다면 공감해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