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8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갤럭시s8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는 사이 새벽에 아마 삼성에서 업데이트를 갱신한 것 같습니다. 일어나서 2017년 5월 31일자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스샷을 찍지는 못했지만 블루투스 사운드와 s8 스피커 사운드에 대한 업데이트 였습니다. 업데이트 후에 달라진건 체감할 수 없지만 보다 안정적으로 업데이트 한거라고 생각됩니다. 프로그램은 역시 자주자주 버전업을 해줘야 죽지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아무것도 아닌것 같은 버전업이라 할지라도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윈도우도 낮은 버전들이 바이러스에 취약한걸 생각하면 상위버전이 왜 좋은지 알 수 있을겁니다.




  s8 업데이트 방법


이제 갤럭시s8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을 아래로 스크롤해서 상태표시바를 내려줍니다. 그 후에 상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설정 메뉴에 들어가셨다면 밑으로 조금 내려보면 위 사진과 같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버전업을 위해 터치해줍시다.



 그 후에 세가지 메뉴가 보이는데 여기서 첫 번째인 소프트웨어 수동 다운로드를 터치해서 갤8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 밑에 체크사항에 wi-fi(와이파이)로 자동 다운로드가 있는데 이걸 스위치on 설정 해두면 와이파이가 연결 되어있을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받아줍니다. 다운중에도 폰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곤 하는데 사실 업데이트하려면 한 번쯤 전원을 껏다 켜야해서 이거도 고려해서 체크해 놔야합니다.


 또 예약을 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기가 원하는 시간대에 말이죠 예를 들어서 새벽에는 취침중이고 폰을 사용할일이 없으니까 새벽 3시나 4시쯤에 예약을 해주면 알아서 설치를 진행해주고 일어나보면 다 완료가 되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 식입니다. 저는 근데 그냥 제가 수동으로 하려고합니다. 어떤 점이 개선되는 부분인지 확인하고 하고싶거든요.


수동 업데이트를 터치해주시면 이렇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저는 이미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적용시켜 놓아서 이렇게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이라고 뜨는군요. 하지 않으신 분들은 자동으로 받게되고 그 후 요구사항에 맞추어 업데이트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버전 : G950NKSU1AQEB/ G950NOKR1AQEB/ G950NKOU1AQDB



 몇 초뒤 자동으로 재부팅되며 시스템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모습입니다. 최신폰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아주 빨리 설치가 되는 것 같아요. 붉은액정을 위한 버전도 내주고 이번에는 또 다른 안정화를 위한 버전인 것 같은데 이렇게 자주자주 버전업을 해줘서 좋네요. 앞으로도 자주 자주 소프트웨어 갱신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갤8 업데이트에 도움이 됬다면 공감해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