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D카드 복구 프로그램

사진 복구 프로그램

본 게시물은 뉴욕타임즈 기사의 번역물임을 알립니다.(오역 있을 수 있음)


 누군가의 질문: 얼마전에 카메라나 스마트폰 핸드폰의 SD카드에서 저의 Mac의 외장하드 드라이브로 휴가때 찍은 사진을 이동하려고 했습니다. 모든 사진이 전송 된 것처러 보여서 sd카드에 남아 있는 사진들을 삭제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사진을 보려고 외장하드의를 열었을때 그 사진들은 거기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직도 그 사진들을 찾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다시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사진 복구 프로그램



 

 Mac을 이용하는 분들은 맥용 Disk drill과 같은 파일 복구 프로그램으로 삭제 된 파일을 찾아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뉴욕타임즈)


 그에 대한 답: 외장 드라이브를 철저히 살펴보고 사진이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한 경로와 다른 곳으로 복사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또 휴지통을 잘 살펴보세요. 또한 Mac의 사진 앱, iCloud 또는 백업 사진 서비스와 같이 사진을 연결할 때 사진이 다른 곳으로 자동으로 옮겨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사진 복구 프로그램




 모든 작업을 완료했지만 여전히 사진이 누락 된 경우 전용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 또는 외장 드라이브의 남아있는 파일을 추적하고 복구하세요. 파일이 사라진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정상적인 보기모드에는 여전히 숨김표시 일 수 있습니다.


 파일이 삭제 표시되면 컴퓨터 디렉토리의 일반보기에서 (폴더옵션의 일반 보기) 사라지지만 보통 새 파일을 같은 공간에 복사하여 이전 파일을 덮어 쓸 때까지 sd카드나 드라이브에 남아 있습니다.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드라이브 또는 메모리 카드를 완전히 검사하여 완전히 사라지지 않은 삭제 된 파일을 찾아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 프로그램을 메모리 카드나 외장하드에 복사하지 않으면 이러한 프로그램이 가장 잘 작동하므로 사라진 파일을 덮어쓸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으로 드래그해서 글 보기


사진 복구 프로그램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매우 다양하며 검색을 통해 몇 가지 파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일부 메모리 카드 제조사는 Lexar의 image rescue 프로그램 과 같은 자체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Disk Drill 및 Stellar Phoenix Pgoto Recovery 와 같은 프로그램은 샘플로 제공되는 무료버전이 있습니다. PhotoRec 과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Recuva는 window와 비슷하고 저렴한 프로그램이며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관련 사이트

사진 복구 프로그램

image recue

disk Drill

Stellar Phoenix Photo Recovery

PhotoRec

Recuva

뉴욕 타임즈 원문기사 <보러가기


파일 복구에 도움이 됬다면 공감 꾹!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