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골(비트코인골드, BTG) 호재로 인한 급상승 시세

 오늘 드디어 비트코인골드, 비골이 급상승했습니다.

비골(비트코인골드, btg) 호재

꾸준하게 횡보를 하며 세력의 매집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 내일 호재를 앞두고서 엄청난 가격올림이 진행되고있습니다. 단순 펌핑치고빠지기로는 보기 어렵고 길게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무슨 호재인가? 바로 14일(내일)에 발표되는 로드맵이 예정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로드맵이란 말 그대로 미래계획입니다. 어떤식으로 비트코인골드를 개발해나갈지 발전시킬지에 대한 지도(계획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왜 호재인가? 우선 어떤 목표로 개발을 진행할지 발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하고 투자자입장에서는 그 로드맵을 보고서 투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로드맵을 발표한 이상 계획대로 실행을 해야하기 때문에 비골(BTG)측에서도 큰 책임감이 따를 것 입니다.

 발표가 되어야 알 수 있겠지만, 로드맵의 내용이 긍정적으로 작용할 시 추가적인 상승이 이루어 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투자자들의 실망시 하락또한 생각해 봐야할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이번 달 말에도 호재가 하나 더 있으니 충분히 더 올라갈 수 있을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너무 오랫동안의 긴 횡보였습니다. 비트골드 홀딩자들은 지루하기 죽기 일보직전인데 이런 호재는 참 꿀같죠. 물론 버티다못해 손절하신 분들은 배가 아플 것입니다. 그러나 코인시장은 현재 오래참는자가 더 큰 수익을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오를때까지 버틴다. 존버. 참 무식하지만 이것이 통하는 코인시대입니다.

 무튼 오늘 안에 전고점을 돌파해주었으면 합니다. 왜냐면 저도 투자했기 때문이죠. 다음주중에 제발 정부에서 또 이상한 악재뉴스만 안뿌려댔으면 좋겠습니다. 개미투자자들만 죽어납니다...

 모두 성공투자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기바랍니다. 본 글은 개인적 생각이 다수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고 투자의 최종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하시기바랍니다.

아이젝(RLC)코인 시세 급상승 바이낸스상장 호재

비트코인 시세 20180111

바이낸스로 트론을 주워보자 (trx, tron 투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