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30 퀀텀(Qtum)코인 시세 가즈앗

2017년 12월 30일 퀀텀시세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 퀀텀(qtum) 시세

불과 1주일전에 9만원을 찍었었던 퀀텀이가 조정을 받은뒤에 5만원 6만원대에서 기어가다가 갑자기 오늘 4시경에 펌핑되기 시작했습니다. 신경도안쓰다가 갑자기 봤는데 펌핑이 되고 있어서 눈이 휘둥그레해졌네요.

 퀀텀은 사실 호재가 너무 많아서 언제 펌핑되어도 놀랄일이 아니지만 이정도의 펌핑이라면 세력이 작정을 하고 투더문시킨것 같습니다. 전고점은 아니어도 7만9천까지 찍고 다시 내리고있는 중인데요. 여기서 다시 5~6만원대로 복구될 가능성도 없진 않습니다. 이미 세력형님들은 높은 가격에 다 털고 나갔을 가능성도 있구요.

 저는 어차피 큰조정장 때 저점을 잡아놓고 매수를 해놨기 때문에 아직은 불안하진 않지만 아마 다시 조정이 온다면 약간 불안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그런데 아직 전 털지않았습니다. 장투로 들고가보고 싶은데 제가 잡아논 가격대 에서만 상승하지 않더라도 횡보만 꾸준히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대장인 비트코인의 차트가 아주 불안불안 하게 흘러가고 있는데 여기서 아직 횡보중이지만 더 하락하게 된다면,.. 그렇게 되지만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갈길이 창창한데 계속해서 이상한 기사와 찌라시로 인해서 차트가 더렵혀지는게 사실그리 마음에 들진 않습니다.

 그나저나 오늘은 리플도 아주 미쳐 날뛰는 것 같습니다. 200원~300원을 기던 녀석이 갑자기 3000원이 되있으니까 적응이 안됩니다.. 어제만 해도 2000원되서 미쳤다고 했는데 오늘 보니까 3천원을 찍어서 더욱 미친것 같습니다. 단타놀이하기 딱인 것 같은데 한 순간에 골로갈 수도 있으니.. 저는 몸을 사리겠습니다.

 새해가 아직 시작도 되지 않았는데 벌서부터 달릴 준비를 하는 코인들이 2018년에는 얼마나 성장을 더 해줄지 벌서부터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그나저나 입금관련된 문제가 늦으면 2월까지도 갈 수 있다는 소문들이 들려오는데 제발 빨리좀 해결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러다가 사람들 전부 바이낸스로 갈듯...

 모두들 성공 투자하시기바랍니다. 오늘도 저의 잡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투자의 최종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투자에 임하시기바랍니다. 그럼글마치겠습니다.

업비트 서버 증설,최적화 진행 예정

트론(TRON)코인 호재 오픈소스공개 29일

비트코인 거래소 폐지(실명제) 뉴스가 만든 장대음봉 시세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