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비트 서버 증설,최적화 진행 예정

오늘 새벽 5시에 업비트 서버를 위한 점검이 시작됩니다.

업비트 서버 증설 최적화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버 증설작업에 대한 공지가 떴습니다.

 평소에는 그나마 거래가 잘 되다가도 꼭 매매주문을 해야할 때 사람들이 몰리게 되는데 하필 그 중요한 시점에 업비트의 서버는 맛이가버리는 경우가 허다했습니다.

 그래서 팔려고 매도주문을 넣었는데 다시 미체결 내역으로 가보면 매수주문을한 주문이 사라져있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었죠. 그래서 다시 주문을 하면 때서야 되는데 그러다보면 호가창의 현재가는 이미 내려가거나 올라가있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거래가 사실상 불가능했었죠.

 매수주문도 마찬가지로 서버 과부하가 걸리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는 현상이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당황하거나 화나는 일이 많으셨을 겁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서버 증설 및 최적화 작업을 통해서 이러한 문제점이 많이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업비트 거래량이 이제 엄청난 수가 되었고 그에 따른 수수료도 엄청난데 서버 증설은 언제하나 목이 빠지게 기다렸는데 그래도 연말에 업비트쪽에서 이렇게 해주니 기쁘네요.

 사람들이 막 서버를 왜 안늘리냐고 닥달을하고 불평도 많이 했을텐데 사실 서버증설작업이 그렇게 만만하지 않을 겁니다. 서버만 늘리면 되는 것이 아니라 또 그만큼의 관리자나 여러 비용 그리고 초기 작업 등이 많이 들어가기에 업비트에서도 신중하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시간 정도로 작업예상시간을 잡아두었는데 그 안에 처리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연이 되거나 빠르게 완료가 될 수도 있다고합니다. 5시부터 6시까지는 거래 및 입출금, 조회 등 모든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능하다고합니다. 그리고 미체결된 주문은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아시고 미리 취소를 해두거나 하셔야겠습니다. BTC마켓의 경우 비트렉스와 연동이 되기 때문에 체결가에 도달하면 체결이 될 수 있다고합니다.

 아무튼 이번 서버 증설 및 최적화를 통해서 더욱 더 향상된 업비트를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살짝 기대해 봐도 되겠죠? 더 이상의 매매지연현상은 Never.. 모두 성공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폐지(실명제) 뉴스가 만든 장대음봉 시세

트론(TRON)코인 호재 오픈소스공개 29일

비트코인 시세 업비트, 빗썸, bitfinex 20171226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