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이버(KNC)코인에 투자합니다 코인네스트

 역시 이번에도 코인네스트에 있는 코인이죠. 바로 카이버(KNC)네트워크 코인에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카이버네트워크 코인시세 (KNC)

 카이버도 이번 조정 하락장때 비트코인과 함께 하락을 했었죠? 2천원대까지 떨어진 걸 봐서는 정말 많이 떨어졌었네요. 저도 이번에 진입을 겨후했습니다. 카이버코인도 역시 업비트나 빗썸에는 없는 코인이라서.. 코인네스트로 코인을 옮겨서 거래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카이버네트워크코인은 어떤 것이냐 아주 간단하게 설명하면, 우리는 지금 코인 거래를 위해서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죠? 코인네스트나 업빗 빗썸, 바이낸스, okex? 등과 같이 말이죠 그런데 카이버 코인은 dex(?)를 기반으로 해서 카이버네트워크(KNC)가 바로 거래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카이버로 바로 이더리움을 사거나 ICO코인 등을 사는 역할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또 중앙집권된 저장소 지갑에 보관을 하지 않아서 거래소는 해킹을 당하면 피해가 엄청 심하고 재산 손실도 일어나는데 카이버는 그런 걱정이 없기 때문에 아주 훌륭한 코인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메인넷이 정상적으로 출시가 되고난 이후의 일이겠죠.

 잘 설명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머릿속에 봤었던 내용을 정리한거라 확실한 정보는 여러분들이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카이버 백서 치면 잘 나올겁니다. 아무튼 저는 장기적으로 이 코인에 투자를 해보기로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코인네스트의 현금입금이 정상작동하지 않고있습니다. 참 오래동안 현금입금이 안되고 있는데 이 점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분노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예정 입금정상 서비스일이 26일이나 27일 정도로 알고있는데, 이역시 확실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또 사람들이 몰리거나 서버가 불안정화 될 경우에 재차 미루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론코인에 엄청난 인파가 다시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군요. 거의 무슨 수강신청급으로 몰릴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크리스마스 연휴인데도 비트코인시장은 아주 전쟁터였죠. 내일이면 다시 평일인데 다시 회복장이 찾아올지 모르겠지만 기대정도는 해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주 긴 전쟁이었습니다. 빨리 모두 정상회복되어 물려있는 분들도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업빗에서 코인네스트 코인이동 지갑주소 오미세고(OmiseGO)코인 입금

비트코인 하락장(조정) 트론(TRON)코인 시세 20171223

20171221 트론(TRON)코인 시세 : 최고가 97원돌파 TRX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