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빗에서 코인네스트 코인이동 지갑주소 오미세고(OmiseGO)코인 입금

 트론이 갑자기 엄청 상승하고 하락장(조정)으로 인해서 20원 대까지 떨어졌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나가 몰려서 코인네스트는 당분간 신규회원가입을 막아놓고 입금서비스도 전에 미처 처리되지 않은 입금을 처리하면서 가상계좌가 안정화 될 때 까지 점검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코인네스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코인들 트론(TRON, TROX), 카이버(KNC) 등을 구매하고 싶다면, 현재로써는 원화(KRW)입금 서비스가 막혀있으므로 다른 코인을 구매해서 간접적으로 현금을 마련할 수 밖에 없지요. 그래서 지갑주소를 활용해서 코인을 옮기는 것 이랍니다.

 그런데 코인네스트와 업빗의 코인 가격차이가 심해서 업빗이 대체적으로 코인 가격이 더 비싸기 때문에 업빗에서 그나마 싼 가격 대에 코인을 구입하신 다음에 그 만큼의 갯수의 코인을 코인네스트로 입금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거래시 발생하는 수수료와 코인네스트와 업비트의 코인가격차로 발생하는 손실. 이 두개를 합친 가격과 그냥 원화입금이 정상적으로 돌아올 때 까지 기다리면서, 입금이 정상서비스 되면 그때 입금을 하되 그 이전에 올라버린 코인의 가격. 이 두개를 잘 비교해서 기회비용이 충분히 괜찮다 라고 생각된다면 과감히 이동 후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등 비용이 많이 발생합니다.

 주의 하실 점은 가상화폐 입금시 지갑주소. (저 같은 경우에는 OmiseGO지갑주소)  가 입금시키려는 코인의 지갑주소가 맞는지. 오미세고가 맞는지. 이더로보내는 경우 이더리움 주소가 맞는지 꼭 확인을 하시고 보내야합니다. 다른 코인 지갑주소에 잘못보낸다면 정말 큰일이 나겠죠.. 조심해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입금을 하고 나면 받는 쪽에서도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에서 36번의 확은을 거치고 난 후에 입금이 됩니다. 10분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오미세고를 매도해서 원화로 변경 후 원하는 코인을 구매하면됩니다. 아주 번거롭죠? 그래서 사실 별로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그래도 입금이 급하신 분들을 사용해보시라고 올려봤네요. 그럼 성투하세요.

비트코인 하락장(조정) 트론(TRON)코인 시세 20171223

비트코인 전망과 블록체인을 알아보자

트론(TRON) 코인에 투자합니다 (코인네스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