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비트 싱귤러디티비(SNGLS) 상장폐지 앞두고 매도불가 고객무시

 이제 내일(22일) 이면 업비트에서 싱귤러디티비(SNGLS)의 상장이 폐지되게됩니다. 일명 상폐죠? 이유는 비트렉스와 연동되는데 비트렉스 거래소에서 상장폐지를 발표했기 때문에 업빗에서도 이제 상폐가되는 것 이랍니다.

싱귤러디티비 업비트 상장폐지

 이 소식을 몇일 전부터 듣고서 제가 가지고 있던 싱귤러디티비(SNGLS)를 매도하려고 했는데 3일전에 매도가 되지않았습니다. 시장가(현재가로) 전량매도를 했는데 바로 취소되면서 매도가 안됩니다. 그렇게 10번 이상을 매도주문을 걸었는데 매도만 되려고하면 매도 취소라고 뜨면서 안되더군요.

 저는 12월 7일에 싱귤을 몇개 사두었습니다. 매도가 안되는 스크린샷이랑 동영상 촬영은 다 해놨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해봤는데 주문오류가 뜹니다. 일시적 연동 오류로 주문이 정상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이런 오류가 뜨면서 매도 주문이 알아서 취소됩니다.

 그런데 일시적 연동 오류? 저는 일주일 전에도 해보고, 3일 전에도 해보고 2일전 1일전 그리고 오늘도 해보았습니다. 증상은 똑같습니다. 매도가 안됩니다. 그리고 오늘은 업비트에서 문자가오더군요. 내일까지 매도하던지 하라고..

 매수주문은 안되고 매도는 정상적으로 된다는데, 되긴 개뿔 계속 추문 취소만 뜨는데 말이죠.

매도주문 불가

 카카오톡 상담원은 교육을 어떻게 받은건지 고객이 말하는 내용은 읽어보지도 않고서 복사 붙여넣기식으로 답만 줍니다. 3번 이상을 물었는데 기계적인 답변만 올뿐, 전화도 20번이 넘게 해봤는데 통화량이 많거나 상담원이 통화중이라고 받지도 않습니다. 허허,, 메일로도 보냈는데 답장도 안오고 말입니다. 그 덕에 60%수익난거 비트로도 못바꾸게 생겼네요. ^^

 이거 피해보상은 해줍니까? 이래가지고 국내 거래소 업비트 믿고 쓸 수 있겠습니까.. 바이낸스나 비트랙스 거래소로 옮길까 생각중입니다. 코인투자하시는 분들 고민좀 많이 해보세요. 과연 우리나라 거래소를 계속 믿고 투자할 수 있겠는지 말입니다. 해외 좋은 거래소 많으니까 거기로 비트옮겨서 거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입출금 관련해서도 난리도 아니죠? 그리고 거래소 해킹되면 투자금 다 날라갑니다. 정부에서는 본인 책임이라고 물고있죠.. 돈을 보호하기위해 많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상 받을 때까지 저는 문의 계속할겁니다. 응원해주세요. 같은 피해 받고계신분들도 증거 만들어 놓으시길. 스크린샷 동영상 다 있습니다. 언제까지 똑같은 답변만 줄지 두고 봅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