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로요이(ほろよい) 하얀소다레몬 맛 뜻? 나홀로 술자리

호로요이(ほろよい) 하얀소다레몬


 일본에서 먹어본 호로요이(ほろよい) 소다레몬 하얀사워 색자몽 맛을 먹어보았습니다. 번역기로 돌려봤더니 이리 나오더군요. 그래서 그냥 제 맘대로 레몬소다맛이라고 해석했습니다. 맥주사면서 한 번 먹어보자 하고 산 이녀석 알코올 도수는 무려 3%밖에 되지 않습니다. 연관 검색에 있는 뱃살빼는법은 도대체 뭔데.. 이걸로 설마 다이어트를 한다고?


호로요이를 손에들고호로요이 시원하다.


 호로요이는 무슨 뜻일까 궁금했는데. 바로 나홀로 술자리 라는 뜻이었습니다. 뭔가 쓸쓸한 듯 한데 혼자먹기에도 충분히 즐거운 그런 술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호로요이는 산토리에서 만들고 있는 츄하이인데요? 츄하이란 소주와 탄산 그리고 과일즙을 섞은 일본식 음료라고합니다.


 몇년 전에 과일 소주가 아주 큰 히트를 쳤던게 생각나네요. 그래서 몇 번 마셔보긴 했는데 은근히 괜찮았던 기억도있습니다. 저는 근데 단 음식을 어느 순간부터 많이 입에 안되게 되어서 많이 찾고있진 않지만, 맛이 궁금해서 먹게 되었네요.


나홀로 술자리아주 달아요.

호로요이의 다른맛에 대해서는 더

자세한 사항은 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병에 따르고 있는 모습

일본 호로요이 뜻 그리고 도수와 가격

 그런데 맥주를 먹다가 호로요이를 마셔서 그런지 정말 엄청음청달았습니다. 그래서 한입만 먹고 그 다음 부터는 입에 못 붙이겠더군요. 저한텐 너무나도 달았습니다. 사실 맛은 있었지만 말이죠.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결국 이번에도 과일소주는 실패입니다. 호로요이외에도 사실 복숭아맛이라던가 사과맛 청포도맛 등의 다른 제품의 소주와 탄산을 섞고서 넣은 음료라해야하나 주류라해야하나 암튼 그런 것들을 먹었을 때 저는 좋은 반응을 보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뭔가 그런 맛이 저한텐 안 맞는 것 같네요. 아무리 달달하다고 해도 끝에 남는 어정쩡한 그 맛이 무척 별로입니다.


병에 졸졸졸 따르는 모습

 그래서 저는 그냥 일반 맥주를 선호하는 편이죠. 무튼 호로요이 화이트사워(소다)맛 자몽편. 자몽이 아닌 것 같죠? 레몬편을 잘 먹어보았습니다. 저 같이 단술을 잘 못먹는 분들은 그 돈으로 원하는 술을 사드시기 바랍니다. 물론 맛이 궁금하면 한번 입에 묻혀봐도 좋습니다.


 구매하는 곳과 파는 곳은 2016년 부터는 국내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으므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수입이다보니 일부 한정판 맛과 일본에서만 파는 제품은 구하기가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요즘에는 국내에서도 한정판도 나오고 스폰서쉽도 운영하고 있기에 반응들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이 궁금하다면 도전해보시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 도톤보리 후쿠타로 나만알고싶은 곳


필라이트 만원에 12캔 녹색코끼리맥주 가성비가 좋다 (파는곳,가격정보)


눈에좋은 팁코 자색당근주스 1L 먹어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