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돈키호테 난바센니치마에점 방문후기 #쇼핑리스트, 텍스리펀면세

일본 오사카에 있는 돈키호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일본 여행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벤에 쓰게될 내용은 오사카에있는 돈키호테 그러나 도톤보리점이 아니라 난카이난바역 뒷편에 있는 돈키호테 난바센니치마에점입니다. (혹시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은 구글맵에->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주오 구 난바센니치마에 돈키호테 난바센니치마에점, ドン・キホーテ なんば千日前店 을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본 돈키호테란?

 일본으로 여행을 가면 무조건 들리는 곳이 바로 돈키호테인데요? 그렇다면 돈키호테는 과연 뭐하는 곳일까요? 바로 쇼핑센터입니다. 무려 일본에서 대마도를 빼고서 전 지역에 있다고 하니 엄청난 체인인걸 알겠죠. 돈키호테에서는 생활용품이나 식품먹거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정말 다 팝니다. 다 판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제가 친구와함께 다녀온 오사카의 난바센니치마에 돈키호테는 1층,2층,3층 이었나 이렇게 있었는데요. 도톤보리에있는 돈키호테는 무려 6층까지 있으며 각각 빼곡하게 판매하는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도톤보리점도 사진이 있으면 나중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주가 진열되어있는 돈키호테 1층

오사카돈키호테쇼핑리스트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는것과 인기있는것 그리고 꼭 사가야하는 물건들을 정리한 돈키호테쇼핑리스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일본에서 파는것이 한국에도 있는 것도 많으니 물량으로 사서 가격면으로 이득볼것이 아니라면 주로 안파는 것을 사는것이 좋습니다. 저도 그냥 글은 참고만 하고 사실상 제가 사고싶은거만 장바구니에 담았답니다.


 또 많이 팔리고 인기많은 것들은 돈키호테 자체에서 한국어메뉴로 만들어두거나 홍보멘트를 써두었기 때문에 그런거 보고서 사셔도 아주 좋습니다.

돈키호테 텍스리펀 taxfree 세금면세 방법

 그리고 일본에서는 기본적으로 부가세를 받는데 이 때 5400엔 이상 사게되면 소비세인 8퍼센트를 환급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에 쇼핑한 물건은 뜯거나 사용하면 안된다고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의약품과 일반상품은 계산하는 곳이 다르니 이점 유의하셔서 구매하시기바랍니다.


신제품 인것 같은 맥주

호로요이와 컵와인이 보인다

돈키호테의 술, 맥주, 캔와인

 저는 이때 해가지고난 저녁밤에 친구와 간단하게 피로와 스트레스도 풀겸해서 자기전에 맥주한잔을 하고 자기로했기에 일단 주류를 파는 코너에서 맥주를 보기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역시 종류는 많고 맛은 모르니까 어떤걸 살지를 잘 몰랐는데요? 그래서 현지인의 선택에 맡겨서 가장 많이 팔린것 하나 일본인이 방금 사간거랑 똑같은 맥주하나 기린맥주 그린라벨과 생맥주 등을 샀습니다. 생맥주와 기린이치방그린라벨은 정말 끝내 줬어요.!


Barokes 캔와인 여러종류

 그리고 한국에서는 약간 찾아보기힘든 캔와인도 한캔 사서 먹었습니다. Barokes Bubbly Wine 캔와인인 한캔을 사서마셔봤는데 맛 제대로입니다. 미국에선 캔와인이 대세라던데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보니까 호로요이 청포도맛을 먹어볼 걸 그랬습니다. 그런데 호로요이는 너무 달아서 저는 한 캔도 다 먹기 힘들더군요.


대량으로 판매중인 곤약젤리 복숭아맛


 상큼한 과즙과 말랑한 식감이 좋다는 복숭아맛 곤약젤리도 한봉지 사서 안주로 먹기로했습니다. 이게 후쿠시마에서 만들어졌다고 방사능이 있다는 소리를 들었지만 그래도 맛이 좋고 얼마 안먹을 거니까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괜찮겠죠?

 오사카돈키호테가 숙소와 3분거리에 있어서 편의점 처럼 들락날락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게다가 무려 24시간이라는 점도 메리트가 있죠. 항상열려있고 팔거 다 파니까 거의 뭐 편의점 보다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싸고말이죠. 미소노호텔앞에있던 페밀리마트는 너무 불친절 하더라고요. 뜨끈한 오뎅세트하나 사서 안주로 먹을려고했지만 그냥 나와버렸네요.


여러가지 과즙 소주들


 계산할 때는 점원이 영어로 말하긴하는데 발음이 완전 음 뭐같아서 알아듣기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여권 패스포트를 빠쓰뽀또라고하는 바람에 친구와 5초간 무슨 말인이 생각하느라 애를 먹었네요. 또 한국인 점원도 있다고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못봤습니다.

 그리고 이 점원들이 모른척하고 텍스프리 세금환급처리를 안해줄 때가 있는데 꼭 말씀하셔서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도톤보리점과는 다르게 비교적한가하게 쇼핑할 수 있고 쾌적한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글맵에 여러사람들의 리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 위치같은 경우는 본문맨위에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관련된 다른 글


2017/09/13 - 일본여행숙소 오사카 미소노호텔 숙박후기 가성비좋아요


2017/09/15 - 일본자판기 복숭아물 I LOHAS 이로하스 뽑아먹기


2017/09/11 -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 본점 다녀왔어요 [오사카먹방맛집투어]


2017/08/27 - 일본여행 오사카로 다녀왔어요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일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사카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
네이버 이웃추가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