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2017 무료설치 쉬운방법


 컴퓨터를 하다보면 당연히 키보드를 사용하게되는데요. 원래 키보드는 열손가락으로 다 사용하는것이 표준이고 더 빠르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이 많이 연습을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컴퓨터를 배우시는 어르신 분들이나 아이들은 초반에 제대로 키보드타자치는 방법을 배우셔야지 나중에 버릇들기전에 더 효율적으로 타자가 가능해집니다.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그런데 한그타자연습이라도 그냥 키보드만가지고 하게되면 능률이 떨어지게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사용하는 것이바로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를 해서 연습하는 방법인데요? 빠른 시간안에 습득이 가능하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한컴타자연습2017무료설치

그 중에서 가장 사용을 많이 하는 타자연습기인 한컴타자연습2017을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이버검색창에다가 한컴타자연습을검색하게되면 사이트목록에 가장먼저 뜨는 공식홈페이지가 있습니다. 들어가시고 한컴타자연습온라인버전다운로드 라고 되어있는 파란박스로 무료로설치가 가능합니다.

 약 159mb정도 되기때문에 3분에서 5분정도 다운로드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지금 받게되는 것은 온라인버전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순위도 확인하실 수 있고 사용을 원하면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이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아이디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사실 혼자하기 버튼을클릭해서 하게되면 아이디 없이 바로 사용이가능합니다. 그리고 한글연습을 해야하므로 설정에서 언어를 한글로바꿔주시면되겠습니다. 초기설정이 기본으로 영어로 되어있을 수 있으니까 당황하지마시고 설정하시면됩니다.




타이핑타자연습초등학생

 사용자가 하게될 기본적인 연습은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이 있으므로 각단계가 완벽하게 적응이 됬다고 생각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연습을 진행하시면됩니다. 처음부터 무리해서 높은난이도를 하시려하지마시고 쉬운 것 부터 차근차근 해 나가는 것이 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미니게임인 케이크던지기 해상구조sos등이 있어서 간간히 머리식혀줄겸 해보면 아주 재미있게 타자를 익힐 수 있답니다. 난이도는 점점 어려워지는데 그렇게 못할 정도는 아니라서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소프트웨어를 무료로제공하고있는 한글과컴퓨터에 아주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료버전도 있지만 무료버전도 만들어 놓아서 모든 사람들이 쓸 수 있게 배려를 해 논점이 참 마음에 듭니다.

 저도 사실 독수리 타법으로 익혀지고 굳혀져서 습관이 되버려서 거의 3손가락으로 타자를 치고있는데 이게 정말 습관이란게 무서운것 같네요. 고치고 싶어도 엄청난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서 아직은 시도를 안하고 있지만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사실 독수리타법으로도 빠른 글을 쓸 정도가 됬기 때문이죠..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만약 처음 타자를배우는 사람을 가르치는 사람이라면 정식으로 하라고 알려줄 것 같습니다.


 그럼 연습많이하셔서 꼭 고수가 되시기바랍니다.


+샤워후 욕실을 습기로 부터 쾌적하게 하는 방법

+눈이 침침할때 먹으면 좋은 차

+세제를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 꿀팁 얼룩안생기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