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컵라면 신제품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먹어보기


 늦은 저녁이면 항상 땡기는 야식의 주제로 컵라면이 대표적이죠. 늦은 밤과 새벽에 먹는 컵라면과 야식이 건강에 안좋다는 걸 알면서도 꼭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먹고나면 얼굴에 일으는 트러블이 몹시 마음에 들지 않지만 알면서도 유혹을 뿌리 칠 수가 없을 때가 있는데 이 라면을 먹을 때도 그런 분위기 였습니다.


 친구와함께 12시쯤 컵라면이 땡겨서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기숙사로 가는길이었는데 근처 편의점은 GS25밖에 없더군요. 그렇게 들어가서 라면을 골랐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컵라면을 먹지만 가끔 호기심이 발동해서 신제품을 찾게됩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신제품인 컵라면이 있었습니다. 바로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치즈볶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치즈탕면은 처음 보는 지라 궁금하기도 했고 치즈와 은근히 잘 어울리는 미니언즈에 이끌려서 구매를 하게됬습니다.

 이 미니언즈옥수수치즈탕면은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해야하는 컵라면입니다. 다행이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사와서 조리를 했습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뜯으시고 분말스프만 넣으신뒤 그냥 300ml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고 3분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끝입니다. 그 후에 치즈스프를 넣고 섞어 먹으면 끝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약간 달콤한 옥수수향이 추가된 치즈볶이정도 되는 맛을 예상했는데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도 은근히 퍼지는 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느끼함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총 칼로리는 395칼로리고 나트륨은 무려 1390mg이 첨가되어있습니다. 하루권장쉅취의 70%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물을 원샷 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컵라면 안에 어묵이라고 해야하나 인공어묵 모양이 미니언즈 캐릭터 모양이어서 이건 좀 귀여웠네요. 라면 다 먹고서 갑자기 미니언들이 보이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미니언즈와 치즈탕에 이끌려서 사게된 신제품 컵라면 ILLUMINATION ENTERTAINMENT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컵라면 한 번 맛본걸로 만족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gs25로 가셔서 노란색의 미니언즈컵라면을 찾아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 본점 다녀왔어요 [오사카먹방맛집투어]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민락점 먹어본 후기 공개

@속초 중앙시장 씨앗호떡 먹어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