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pc방 실행? 무료 그 방법의 실체


배틀그라운드를 구매해서 하기에는 좀 길게 봤을 때 이게 유행이 얼마나 갈런지 생각해봤는데 그리 길지 않을 것 같다는 판단이고,

또 구매해도 내가 게임을 자주 안하는 편이기 때문에 피시방(pc방)에서 하면 무료로 실행 플레이가 가능하다길래 놀러온 친척동생과 함께 PC방을 가봤다.


일단 처음에 간곳은 동네 피시방 배틀그라운드가 깔려있어서 스팀실행을 했다.

로그인이 되어있어서 바로 실행해서 플레이 할 수 있었는데, 너무 렉이 걸린다.

게임만 깔아 놓으면 뭐하지.. 렉때문에 잘 안돌아간다.

그런데 멀티 듀오로 플레이를 했는데 둘이 들어가면 한쪽이 튕겨버린다..

결국 듀오 플레이는 불가능 해 보였다.

그런데 처음에 간 곳은 양호한 편이다. 멀티 플레이가 가능했다. 프리미엄 피시방이라 그런지

피시방 전용 아이디가 있어서 로그인이 자동으로 되어있고 구매도 되어있어서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른 피시방은 게임만 깔려있고 아이디는 로그인이 안되있다.

배틀그라운드만 달랑 설치되어있다고 배그 플레이를 바로 할 수 있는 것이아니다.



왜냐하면 배틀그라운드는 애초에 3만원 가량 하는 유료게임 이기 때문에

pc방(피시방)에 방문하더라도 유료게임이기 때문에 구매를 한 사람 만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처음에 갔던 피시방 처럼 피시방 전용으로 피방 사장님이 구매해둔 배틀그라운드 라이센스 계정이 있으면, 플레이가 가능하다.

하지만 그마저도 없고 그냥 깔려만 있는 피시방에서는 자신이 돈내고 구매하지 않는 이상 플레이가 불가능하다.


그러나 몇몇 pc방은 정상적으로 배틀그라운드 듀오 플레이가 가능한 곳도 있다.

프리미엄 피시방이라고 내세우며 그냥 무료 서비스를 아이디를 빌려주어 가능하게 하는 것.

그런데 이런 사항은 불법이라고한다.

스팀에서 자체로 이런 아이디 공유 자체를 불법으로 정해놓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돈내고 플레이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긴하나

오버워치도 사실 유료게임인데 피시방에서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지 않은가?

단지, PC방들이 그냥 앞에다가 전PC 배틀그라운드 설치 완료 라고 하면서 다 플레이 되는 마냥 홍보하는 것은 좀 아니라고 본다. pc방에서 무료로 되는 줄알고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고 있는 것 같던데, 이 글을 잘 참고하셨으면 좋겠다.

현재 PC방 계정에 대해서 협의 중에 있다고 하니, 그 결과를 지켜 봐야 할것 같다.


스타크래프트 1.19.2.2457 리마스터 업데이트?

리니지m 녹스 다운로드 (PC로 리니지m하는법)

클래시 로얄 컴퓨터로 게임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