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래시 로얄 컴퓨터로 게임하기


클래시 로얄 컴퓨터로 게임하기


모바일보다 컴퓨터로 하는게 편하다

클래시로얄, 이제 전국민의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닙니다. 해외에서도 이미 장악을 해버린 클래시로얄인데요. 그런데 인터넷 방송이나 유투버들이 클래시로얄을 하는게 보면 클래시로얄에서 마우스커서가 보입니다. 또 보면 컴퓨터로 클래시로얄을 게임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왜 이렇게 하냐면 모바일은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엄지 두손가락만 이용하게 되서 제한 을 받는데 우리가 보통 게임하면 컴퓨터로 게임하기때문에 마우스와 키보드에 적응이 더 잘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마우스로  하게되면 더 정교한 플레이가 나오게 되는 것이죠.


녹스사용법


어떻게 컴퓨터로 할 수 있을까?


 바로 응용프로그램인 녹스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왜냐하면 컴퓨터는 OS가 윈도우나 mac PC이기 때문에 이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이용해서 게임을 즐기려면 이런 응용프로그램이 필요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를 윈도우에서 할 수 있게 해주는 이런 응용프로그램들은 아주많은데요? 대표적인게 녹스랑 블루스택 정도가 되겠습니다. 이번에 보실 것은 녹스로 하는 방법입니다.


녹스다운로드


 녹스 앱플레이어(V3.8.3.1버전) 다운로드방법

 우선 다운로드를 받아주어야하는데 주소창에  옆에 있는 주소를 치시고 들어가시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래시로얄 컴퓨터로 게임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버전이 기본이고 mac 과 다른 버전별 모음이 있는데 자신에게 맞는 버전을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설치해주시기바랍니다.


구글계정



 자이제 다운 받고 설치 까지 끝났다면 어느정도 준비는 끝난것입니다. 그런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클래시로얄을 받으려면 자신의 구글아이디 즉 계정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자신이 쓰고 있었던, 그러니까 현재 스마트폰에서 쓰고있는 자신의 구글계정을 불러오면되겠습니다. 그럴 경우 기존계정을 클릭하신후 자신의 계정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만약에 계정이없는 분 또는 새로 만드실 분은 새 계정을 클릭하신뒤 만들어주시면되겠습니다. 아니면 따로 구글 들어가셔서 계정만 만드시고 기존계정으로 로그인 하셔도 되겠습니다. 계정 이용없이는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 하니 꼭 계정 지참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추가적인 꿀팁은 녹스 취소버튼과 홈버튼은 바로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클래시로얄 검색


 계정에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가운데 있는 게임검색창에 '클래시 로얄'이라고 검색하신 후 설치를 해주시면 이제 메인화면에 클래시 로얄이 뜨는 것을 볼 수 있을 텐데요? 바로 클릭하셔서 게임을 플레이하시면됩니다!






 녹스는 키보드 설정없이 바로 현재 사용하고있는 컴퓨터 키보드로 입력도되고 마우스도 되기때문에 추가설정을 굳이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다만 실행오류나 기타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런 점은 다음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 플레이 되시길!


 여기 까지 클래시 로얄 컴퓨터로 게임하기의 방법이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점은 덧글 달아주시면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클래시로얄은 전략게임이지만 덱의 영향이 크기때문에 덱을 잘 짜는 것도 중요한데요? 그런데 역시 실력도 받쳐주어야하고 고루고루 갖추고있어야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안질리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게임 같기도하구요 우리모두 천상계를 향해서 달려갑시다.



관련된 다른 글

2017/07/01 - [유용한 정보] - 오버워치 전리품상자 확률, 중복 안나오게 하기?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 없어도 되는

공감버튼 꼭 부탁드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