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전리품상자 확률

중복 안나오게 하기?

썸네일

 오버워치를 플레이 하다보면 전리품 상자를 얻습니다. 빠른대전이나 경쟁전을 돌리다보면 어느순간 쌓여있는 전리품 상자를 볼 수 있게되는데요. 바로바로 여시는 분이 있는 분이 있는 반면, 그냥 귀찮아서 몇 십개씩 쌓아놓는 분들이 있죠. 저는 후자입니다. 여러개 모아놓고 그냥 강화하듯이 상자를 클릭해서 막열어주면 가끔뜨는 레어에 저도 놀랄때가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확률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서 이번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요? 사실 확률에 대해 말하려는 것과 조금 다르지만 비슷한 내용을 다루려고 합니다.


 설명에 앞서 만약 바로 바로 전리품 상자를 오픈하는 분이 있다면, 당분간 전리품 상자를 모아 놓으시기 바랍니다. 아케이드 미션을 클리어해서 쌓아놓던 경쟁전이나 빠른대전을 통해 전리품상자를 쌓아두세요. 왜냐하면



오버워치 전리품상자 확률, 중복아이템 안나오게하기?

 최근 블리자드에서 공개한 업데이트 동영상에 따르면, 전리품 상자가 개선이 된다고합니다. 원래는 상자를 열게되면 아이템들이 터지면서 위로 솓았다가 떨어지며 반짝이면서 퉁! 무엇이 떳는지 보여지는데요? 대 부분이 원래 가지고있던, 즉 이미 수집된 보유한 수집품이라며 크래딧을 획득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크래딧을 좀 많이 주는 것도 아니구요. 어느정도 하다보면 보유한 수집품이 계속뜨는 확률이 발생하는데요. 그래서 그 아이템을 크래딧으로 바꾸어 자신이 원하는 스킨이나 아이콘 등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점을 이제 개선한다고합니다.




개선되는 업데이트 정보

이제는 그런데 더욱 우리가 원하는 데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바로 중복 아이템을 얻는 확률을 크게 줄인다고합니다. 예를 들어서 자신이 가지고있는 스킨이 나올 확률이 더 줄어들어 새로운 스킨을 얻기가 아주 쉬워진다는 말이죠. 그리고 중복된 아이템이 나왔을 경우 얻게되는 크래딧. 획득 크래딧 양을 늘린다고하니 유저로서는 참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는 말이 블리자드 측 입장입니다. 그래서 제가 업데이트 소식 전까지는 상자를 모아두라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그래야 업뎃후에 열게되는 오버워치의 전리품상자들의 확률이 본인한테 유리하게 적용되어 얻게되는 아이템들이 많아지기 때문이죠.



착각하면 안되는 주의사항

그러나 항상 다른 전리품들이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이미 보유한 전리품들이 나오는 확률만 줄인다는 것이지 계속해서 새로운 스킨이 나온다는 것은 아니거든요. 그래도 새로운 전리품이 나오는 확률을 크게 늘린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또, 오버워치의 전리품들은 아직 개수의 한계치가 있죠. 아니 있을 수 밖에 없는 것이 전리품(아이템)의 한계치입니다. 무한대로 우주만물대로 아이템 갯수를 늘려가는 것은 불가능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어느 시점이 되면 다시 중복되는, 이미 보유한 전리품들이 나오게 된다고 블리자드측에서 설명했습니다. 고수분들은 이미 많이 가지셨으면 어쩌면 이번 업데이트가 그렇게 반가운 소식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곧 업데이트되는 것들은 전리품 상자의 확률은 물론이고 하이라이트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찍을 수 있고 녹화도 할 수 있게된다고합니다. 이 점에대해서는 또 따로 자세하게 글을 쓰던가 해야겠네요. 친절하게 블리자드 직원분께서 설명하는 영상 참 인간적이고 좋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오버워치 메인을 확인해주세요.


 대세 게임인 오버워치, 유저들의 만족도를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점검에 힘써주어 너무 고마운것 같습니다. 이렇게 유저들을 챙기니 블리자드가 대박기업이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업데이트를 많이 내줄 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크네요. 업데이트가 빨리 되기를 기다리며 이제 전리품 상자 모으러 갑시다!



도움이 되셨다면

▼▼

로그인없어도 되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