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이벤트

 2017년 6월 23일,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이 배포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번에도 7장을 받게되어서 무척 기쁘네요. 왜냐하면 초대장을 아예 못받으신 분들도 많더군요. 받게되는 개수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꾸준히 활동하면 알아서 많이 티스토리쪽에서 챙겨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럼 배포이벤트 시작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왜 필요한가?
특이하게도 다음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개설하려면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무슨 파티도 아니고 초대장이라니. 그런데 이렇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필요한 분들 꼭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만 한하여 또는 지인분들에게만 드릴 수 있는 그런 목적으로 초대장이라는 시스템이 있는 것입니다.

 초대장이 배포되는 개수만 보아도 그렇죠? 많이 활동하신 분들에게는 초대장이 주어지지만 활동을 하지 않거나 품질이 별로인 내용의 글들은 초대장을 받기에 부족합니다.

 많이 활동하는 분에게 초대장을 주면 그런 분들은 주어진 초대장을 허투로 쓰진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런 시스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야 더 좋은 분들을 티스토리로 오게하여 상급의 블로거들이 많이 오게되고 그 만큼 다음도 티스토리도 성장 할 수 있기 때문에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죠.


 참고해주세요

그런만큼 저도 여러분들중에 꼭 하고싶은 분들과 목적에 맞는 분들을 선별하기위해 좀 까다롭고 귀찮을 수도 있는 퀘스트를 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초대장을 목적으로 노리고 여러 광고마케팅 회사직원분들이나 악의적으로 블로깅을 하시는 분들이 꽤 있기 때문입니다. 꼭 블로그 개설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만 초대장이 갈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초대장 받는 방법

1. 제 블로그에 있는 글 중에서 가장 인상깊은 글을 읽으시고, 공감과 덧글을 남겨주세요.

2. PC버전에서 하단에 있는 이웃커넥터에서 저를 이웃으로 추가해주세요. (네이버아이디 필요)


3. 또는 스토리 채널의 구독하기를 클릭해주세요.

 


4. 위에 3개를 모두 완료하셨다면, 이 글에 공감을 눌러주시고 이웃추가한 닉네임초대받을 이메일주소과 함께, 자신이 어떤 블로그를 왜 열라고 하는지 개설하게된다면 어떤 활동을 어떻게 해 나갈 것인지 구체적으로 비밀덧글로 남겨주시면 끝!


5. 초대장 받으신 분들은 개설하고서도 저와 소통 자주하도록 해요. ^^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초대장이 아직 7개가 남아있는 것을 인증합니다.

5월달에는 총 9분에게 초대장을 돌린 것도 확인하실 수 있구요. 매월 활동 내역에 따라 충전된다고하니 매월 진행할 예정이니 못 받으셨더라도 다음 달에 도전하시면 됩니다. 또 제 블로그 말고 다른 블로거 분들도 초대장을 받기 때문에 여러곳 둘러 다니시면 될 겁니다.


 저는 기가 막히게 스팸이나 복붙성 덧글을 잘 골라내기 때문에 광고목적 마케터분들은 알아서 빠지시면됩니다. 참고로 5월달에 초대해 드렸던 한분은 초대하자마자 광고성 글을 올려서 바로 티스토리 관계자측에 신고하였습니다. 꼭 참고해서 필요하신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그럼 이벤트 시작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네이버 이웃추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